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 독방에서 유사 시뮬레이션 씀
- 독방에서 유사 시뮬레이션 씀
- 글잡으로 넘어가서 공지글, 사담글 이런 걸 올리다가
- 사담 글에서 전본진이었다며 타그룹 험담을 깜(총 4그룹)
- 해당 글에 유효댓은 18명, 타그룹 험담에 일조하며 달린 댓은 2~3명
- 저 시뮬 쓴 애는 이전에도 시뮬 달리는데 자컨 업로드 돼서 짜증난다? 거슬린다?는 식으로 말해서 독방에 공개사과문 쓴 전적이 있음
이거 맞아??/
| 이 글은 5년 전 (2021/5/19)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 독방에서 유사 시뮬레이션 씀 - 글잡으로 넘어가서 공지글, 사담글 이런 걸 올리다가 - 사담 글에서 전본진이었다며 타그룹 험담을 깜(총 4그룹) - 해당 글에 유효댓은 18명, 타그룹 험담에 일조하며 달린 댓은 2~3명 - 저 시뮬 쓴 애는 이전에도 시뮬 달리는데 자컨 업로드 돼서 짜증난다? 거슬린다?는 식으로 말해서 독방에 공개사과문 쓴 전적이 있음 이거 맞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