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시뮬이란 시뮬레이션의 줄임말로 나페스의 일종. 미연시처럼 글쓴이가 선택지를 주면 댓글로 독자들이 선택을 하고 이야기를 전개 시키는 나페스 현재 해당 독방에서는 여러가지의 시뮬이 진행되고 있으며 (가장 유명한 그 시뮬 아님) 보통 공지는 글잡의 글로, 시뮬을 진행하는 글은 독방에 작성하여 진행하는 방식이 대부분임 해당 시뮬은 글잡 공지명이 두개가 있었는데 하나는 시뮬관련 공지용, 다른 하나는 사담용 공지였음 해당 시뮬을 참여하였다고 해서 사담을 보지 않았다면 자세한 내용을 모를 수 있음 문제가 된 게시글의 유효댓인 18명이며 공론화를 한 익의 말로는 대화의 맥락상 문제가 되는 대화를 한 사람은 3명정도로 추정되며 글잡은 고정번호가 아니기 때문에 확실하게 특정인을 알 수 없는 상태 (참고로 논란이 되는 시뮬 진행자의 발언으로 독방 내에서도 애정 문제로 논란이 붉어져 사과문을 쓴 전적이 있음)
시뮬이란 시뮬레이션의 줄임말로 나페스의 일종. 미연시처럼 글쓴이가 선택지를 주면 댓글로 독자들이 선택을 하고 이야기를 전개 시키는 나페스 현재 해당 독방에서는 여러가지의 시뮬이 진행되고 있으며 (가장 유명한 그 시뮬 아님) 보통 공지는 글잡의 글로, 시뮬을 진행하는 글은 독방에 작성하여 진행하는 방식이 대부분임 해당 시뮬은 글잡 공지명이 두개가 있었는데 하나는 시뮬관련 공지용, 다른 하나는 사담용 공지였음 해당 시뮬을 참여하였다고 해서 사담을 보지 않았다면 자세한 내용을 모를 수 있음 문제가 된 게시글의 유효댓인 18명이며 공론화를 한 익의 말로는 대화의 맥락상 문제가 되는 대화를 한 사람은 3명정도로 추정되며 글잡은 고정번호가 아니기 때문에 확실하게 특정인을 알 수 없는 상태 (참고로 논란이 되는 시뮬 진행자의 발언으로 독방 내에서도 애정 문제로 논란이 붉어져 사과문을 쓴 전적이 있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