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2561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2
이 글은 5년 전 (2021/5/1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걍 나는 애초에 우리 팬덤에 큰 애정 없고 진짜 본진만 보고 가는 데 솔직히 같팬이라고 하기도 싫다 시도때도 없이 멤버들 패는데 오늘만 해도 확실하지도 않은 걸로 질 않나 걍.. 솔직히 내 본진은 안티보다 팬덤한테 더 당하는듯 이 팬덤은 자정 절대 안됨 ㄸㄹㅇ들은 걔네끼리 이미 판키웠고 정상들은 정상끼리 덕질하거나 신고때리지 걍 어디가서 걔네도 본진 좋아하고 다닌다고 말하고 다니겠지 진짜 개쪽팔리고 상종도 하기 싫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ㅋㅋ 또 이런 일 있을 줄 알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러면 또 우리보고 뭐라 그러겠지...
걍 나를 좀 놔둬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치 나도 이런 심경이긴 한데 지금 이런 글은 더 욕먹이는거 같아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같은 생각이지만 가만히 있다가 맞은 타돌 타팬덤이 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 나도 같팬이고 피해 타팬덤입장에서 보면 더 안좋을거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6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77...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8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9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 애들 얼굴에 먹칠하지 말고 나와서 사과나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런 글은 상대팬덤 기분 안조흘거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피곤하고.. 걍 얼른 사과해줬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애들 패는 알계들 가보면 다 다른 멤 중 한 명 정도는 좋아하드라 진짜 쪽팔려죽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제발 애들팬이면 애들생각부터하고말했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새벽마다 이렇게 몇번째인지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탈판한지 일억년전인디 참... 언제 고쳐지냐 머리수는 더 늘고 ㅋㅋㅋㅋㅋㅋㅋ 개노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나 타팬인데 쓰니 좀 이해되는게 자정도 되면 정말 좋지만 계속 저런일이 소수나 한둘도 아니고 여기저기 터지는데 나라도 의욕 떨어지고 팬덤에 애정 식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덕질이 날 위해서고 나 즐겁자고 하는건데 진짜 저러는 같은 팬들은 쪽팔리고 꼴도보기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피해 팬덤에게 사과하는게 얼마든지 사과할 수 있는데
저 사람들 온갖 커뮤, sns 돌아다니며
악개짓, ㅇㄱㄹ, 안티 다하고
그 와중에 인장은 우리 애 사진 달고 있을거라는
생각부터 타팬덤에게 상처밖에 못주는 현실이
온갖 스트레스가 다 와.
이런 생각하는 것도 미안한데 진짜 미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심인데 지금 이 플에서 이 글은 .. 사과요구하는 팬들은 더 힘 빠지게 하는 거 알지? 타팬들 입장에서 봐도 ㄹㅇ 안궁금하고 어쩌라고라고 생각할 것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타팬들이 자정 요구하는데 본인이 대표자처럼 어차피 저희는 자정 안돼요 ~ 하면서 더 부채질 하는 것처럼 보여 ..
아무튼 독방 전체의 의견이 아닙니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심인데 이런글은 선 긋는 행동으로 보여질 것 같아. 물론 나도 본문 공감하는데... 하 어렵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같은 팬이라고 해도 어디서 뭘 하다가 남들 욕까지 하고 노는지 모를 듣도 보도 못한 사람들 때문에 판 분위기 흐려지는 거 ㄹㅇ 개짜증남ㅋㅋㅋㅋㅋㅋㅋ 명목만 같팬이지 우리팬덤 자체가 다 끼리끼리 놀고싶은애들끼리 모여있는 분위기라 전혀 유대감도 뭣도 없는데 갑자기 우리 팬덤에서 또 문제생겼다 이런 말을 내가 먼저 접하는것도아니고 타팬들한테 듣게 될 때마다 아니 이게 뭐야 저런 사람들이 있었어? 왜저러지? 싶게 되는듯 근데 그 분노가 지금 피해받은 타팬덤이 아니라 이상한 같팬들한테 향할 뿐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시뮬이 뭔지 오늘 처음 알았다..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타팬인데 나도 이해감 그리고 같팬들도 지금 상황에서 눈치보는 것도 이해가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정상팬들도 어지간히 힘들겠다싶음 정상팬들이 탈팬덤하고 분위기는 안잡히겠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정상팬이 뭔죄겠어 한탄하고 싶어도 한탄할 곳도 없고ㅠㅠ 힘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방탄도 이간질정병들 심해보인다
21:22 l 조회 1
OnAir 사람뿐만 아니라 소들도 청소년기에는 어쩔수없나보군
21:21 l 조회 1
마케페 돌출무대 많이 썼엉?
21:21 l 조회 1
근데 요즘 응언쓰 왜자꾸 인스타 지웠다 깔았다하는거야?
21:21 l 조회 1
너네 온라인에서 옷 산거 맘에 안 들면
21:21 l 조회 1
남돌 자컨이였던 거 같은데 나이값 좀 하자 응애 이거 누구지 ㅠㅠㅠㅠ
21:21 l 조회 1
홍명보 인생 살면서 최고로 많은 욕먹은 순간이 아닐까
21:21 l 조회 1
・:*공효진 신민아*:・ 짬내서 서촌 나들이
21:21 l 조회 1
OnAir 송아지들 질풍노도 청소년이라 말을 안들음 ㅠㅋㅋㅋ
21:21 l 조회 4
OnAir 얘들아 들어가! 소 귀에 경 읽기
21:20 l 조회 9
은석아 왜 말을 못하니 소희한테
21:19 l 조회 28
OnAir 목장 난리부르슨데 점심팸 평화로운거 개웃기네2
21:19 l 조회 15
확실히 팬튜브가 중요하다는걸 느낌
21:19 l 조회 24
손흥민 이거 누구 겨냥하고 말한지 확실히 알겠슨2
21:19 l 조회 41
OnAir 아니 콩팜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 얘들아 들어가~1
21:19 l 조회 11
OnAir 아 콩팜 대환장파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9 l 조회 9
위시 안무영상이나 무대들 보면1
21:19 l 조회 16
혹시 마케페에서 ㅌㄹㅍㅇㅅ 쓰러졌어?
21:18 l 조회 31
복근이 의도치 않게 보이는건 ㄱㅊ아2
21:18 l 조회 19
OnAir ㅋㅋㅋㅋㅋㅋ소가 탈출했대요!
21:1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