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걍 나는 애초에 우리 팬덤에 큰 애정 없고 진짜 본진만 보고 가는 데 솔직히 같팬이라고 하기도 싫다 시도때도 없이 멤버들 패는데 오늘만 해도 확실하지도 않은 걸로 질 않나 걍.. 솔직히 내 본진은 안티보다 팬덤한테 더 당하는듯 이 팬덤은 자정 절대 안됨 ㄸㄹㅇ들은 걔네끼리 이미 판키웠고 정상들은 정상끼리 덕질하거나 신고때리지 걍 어디가서 걔네도 본진 좋아하고 다닌다고 말하고 다니겠지 진짜 개쪽팔리고 상종도 하기 싫다
걍 나는 애초에 우리 팬덤에 큰 애정 없고 진짜 본진만 보고 가는 데 솔직히 같팬이라고 하기도 싫다 시도때도 없이 멤버들 패는데 오늘만 해도 확실하지도 않은 걸로 질 않나 걍.. 솔직히 내 본진은 안티보다 팬덤한테 더 당하는듯 이 팬덤은 자정 절대 안됨 ㄸㄹㅇ들은 걔네끼리 이미 판키웠고 정상들은 정상끼리 덕질하거나 신고때리지 걍 어디가서 걔네도 본진 좋아하고 다닌다고 말하고 다니겠지 진짜 개쪽팔리고 상종도 하기 싫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