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본이 구본진이었다면서 서방 없이 까는 것도 짜증나고 탈덕 후에 안티 짓 하고 다니는 것도 짜증나고 잘되는 꼴 못 보는 것도 짜증나 유입 후에 다른 곳에 있다가 왔다면서 구본진이랑 본진 비교하는 것도 진짜 짜증나..^^
내본이 구본진이었다면서 서방 없이 까는 것도 짜증나고 탈덕 후에 안티 짓 하고 다니는 것도 짜증나고 잘되는 꼴 못 보는 것도 짜증나 유입 후에 다른 곳에 있다가 왔다면서 구본진이랑 본진 비교하는 것도 진짜 짜증나..^^

인스티즈앱
오타니, 치명적 사생활 논란 터졌다?…日 유명인까지 나섰다, "이게 건강한 사회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