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ㅇㅅㅌ 독방 가보니까 계속 나오라고 하고 있긴 하던데 다른 심들이 사과 해야되나? 걍 이렇게 지나가면 또 나중에 말 나올 것 같아서
ㅇㅅㅌ 독방 가보니까 계속 나오라고 하고 있긴 하던데 다른 심들이 사과 해야되나? 걍 이렇게 지나가면 또 나중에 말 나올 것 같아서
| 이 글은 5년 전 (2021/5/19)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ㅇㅅㅌ 독방 가보니까 계속 나오라고 하고 있긴 하던데 다른 심들이 사과 해야되나? 걍 이렇게 지나가면 또 나중에 말 나올 것 같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