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2566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7
이 글은 5년 전 (2021/5/1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ㅇㅅㅌ 독방 가보니까 계속 나오라고 하고 있긴 하던데 다른 심들이 사과 해야되나? 걍 이렇게 지나가면 또 나중에 말 나올 것 같아서
대표 사진
익인1
계속 끌올할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심들이 왜 사과해 계속 끌올해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른 심들은 사과 왜해 안해도 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리사과 필요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르륵님께 문의 넣어보려고 하는중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넘어가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걔네 때문에 팬덤 이미지 망치는거지 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나중에 무슨 일 있으면 또 팬덤 전체 욕해야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 그 세명 사과하라고 쓰는 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 이거 걱정할때는 아닌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심이면 쪽팔리니까 글삭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걱정해서 쓰는거 아닌데? 궁금해서 그러는거야 그 팬덤도 아니고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계속 끌올되고 욕먹는거지 그쪽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현실적으로 말하자면 걔네 셋 때문에 팬덤은 앞으로도 일반화당할거임.. 그래서 더더욱 사과하라고 하는거고 과거일 끌올되고 싶지는 않잖아 솔직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쩌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우..진짜 질린다...저 낄낄거리는 감성
21:10 l 조회 1
위시 보밋걸 안무영상 올라왔다
21:09 l 조회 1
멘탈 나가니까 돈 흥청망청 쓰고싶다ㅋㅋㅋㅋ
21:09 l 조회 1
미나미 이런 머리도 잘 어올리네
21:09 l 조회 1
OnAir 와 소 넘어지니까 세우기 힘들구나
21:09 l 조회 1
원빈 오늘의 원빈출격파트
21:09 l 조회 1
다음주 차쥐뿔 누구야???
21:09 l 조회 2
장터 막콘 동반입장할 하루!
21:09 l 조회 3
아 학점 망했네
21:08 l 조회 9
돈잘버는 연예인보다 못버는 무명연예인이 훨씬 많나?3
21:08 l 조회 11
헐 소도 넘어져서 고관절이 나가는구나
21:07 l 조회 9
너네 남돌 상탈 왜 싫어해?7
21:07 l 조회 27
와 위시 안무 생각보다 ㄹㅇ 빡세다ㅋㅋㅋㅋ
21:07 l 조회 11
OnAir 궁금한 이야기 Y 보고있는 사람??
21:07 l 조회 14
OnAir 어머 젖소야ㅠㅠㅠㅠㅠ
21:06 l 조회 13
서울 아레나 벌써 공정률 약 67프로 달성4
21:06 l 조회 25
갠적으로 빅뱅 데뷔초때 지디랩스타일 좋다
21:06 l 조회 10
OnAir 소 못 일어나면 죽어서 큰일남
21:05 l 조회 24
물만두파 있어?1
21:05 l 조회 7
OnAir 헉 소 넘어졌다
21:0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