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7774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07
이 글은 5년 전 (2021/6/13) 게시물이에요
ㅇㅅㅁ ㄴㄱ
대표 사진
익인1
누구지 유시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이수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ㅣㅓㅇㅣ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도 안나감?헐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구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수만 나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수만이면 스엠에서 나가라는 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이수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아 이성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누구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성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좀 나가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진짜 볼때마다 놀람 얘는 아직도 속해있다는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직도 안나갔어..? 진심 대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직도 안나갔어? 대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수만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이성민 언제 나가냐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로 쟤 나가는 날 파티할 거임 여기서 기프티콘도 엄청 뿌릴 거임 그날 기념일로 지정해 놓을 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가 제발 얜 진짜 언제까지...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직 안 나갔니..? 여기도 징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버블한다는 거 듣고 충격이였는데.. 아직도 안 나갔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직도 안 나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설마 슛펄주녈...?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얘가 나가야 .. 그 밑도 나갈 듯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알아서 나가주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좀 나가세요..그래야 후배도 본받아서 나가지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어후어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입장에서는 불법도 아니고 열렬히 사랑만했는데 나갈리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랑꾼ㅋ 아 진짜 너무 웃기다 그냥ㅋㅋ 이번 팬클럽 키트가 제일 어이없었음 나는 열자말자 걔 얼굴 보이게 되어있더라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양심이 있었으면 진즉에 나갔겠지
아니 양심이 있었으면 진즉에 그 난리 안쳤겠지
이제 더 바랄것도 없다 티비프로 나와서 언급같은거 하지말고 조용히만 살아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당연하게 이수만으로 읽고 인정하는 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직도 버티고있다고...?세상에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방송나올때마다 앞에 슈주 타이틀달리는거 개오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아직 안 나갔구나ㅋㅋ 대단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으... 화요청백전에 지 아내랑 나오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뭐야 내 귀에 안 들리길 다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 이제 조금 있으면 그룹활동 한 기간이랑 활동 안한 기간이랑 비슷해지지 않음?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쓸데없이 정성스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직도 안나간게 대단하다 1/n하는건가? 왜 안나가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직도 있었음??? 이름만 달고사는거 추하지 않냐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하... 나 쟤 진짜 짜증나고 그당시에 쟤 때문에 울고 지금도 애들이랑 욕 엄청하는데 이 플에 언급 좀 하지마... 사회면 범죄 말하고 있는데 그룹 이름 언급 되고 플 타는거 ㄹㅇ 스트레스임
쟤 진심 짜증나고 아이돌 안했으면 좋겠는데 사회면 범죄랑 동급인 일도 아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 아직도 있었음? 그게 젤 신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 아직있었음???? ㄱㅇ은 나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걘 나갔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ㅎㅇㅎ.. 좀충격이네 활동도 안하면서 왤케 뻐기고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제발 나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 아직도 안나감 ????
활동안해서 탈퇴한줄 알앗는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쿠팡 로켓프레시 아이스팩 안빼고 그대로 놔두면 진상이야?
10:19 l 조회 1
최애팬들 최애 언행 쉴드친다고 헛소리 하는거 입 막고싶다
10:18 l 조회 23
10:18 l 조회 33
방탄 제이홉 먼저 출국하나?1
10:15 l 조회 46
OnAir 뉴질랜드 골
10:15 l 조회 15
하투하는 돌아서면 컴백하는 느낌5
10:14 l 조회 85
솔직히 폐급탈퇴만으로 책임감이고 뭐고 없는 사람인거1
10:14 l 조회 40
하닉 저번주 월요일에 소소하게 1주샀는데2
10:13 l 조회 178
코르티스 따라하는거?1
10:13 l 조회 87
근데 원희 놀토나왔을때 붐이 안나오면 쳐들어간다 이거 블락비 노래 부른거야?? 11
10:13 l 조회 100
와 성한빈5
10:13 l 조회 54 l 추천 1
이번 여름 휴가때 모해2
10:11 l 조회 49
보넥도 분위기 좋은거같음 팬들 분위기
10:10 l 조회 84 l 추천 3
티팅 로딩 너무 걸려서 개짜증남ㅜㅜㅜ
10:10 l 조회 9
스키즈 한은 게임 리액션 방송을 해도 대박날거 같음1
10:09 l 조회 32
비올때 노래 머들어 다들6
10:08 l 조회 24
원래 6월은 별로 안덥나18
10:08 l 조회 283
지디 조카한테 선물해주겠다ㅋㅋ 디즈니랑 콜라보한대2
10:08 l 조회 171
소속사에서 솔로 안시켜줘서 탈퇴하는데 그 소속사에서 솔로데뷔하는 게 ㄹㅇ 코미디인데 6
10:08 l 조회 104
오늘 하투하 신곡나온다7
10:07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