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9619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1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9
이 글은 5년 전 (2021/6/24) 게시물이에요
집에 대게 사오고 여자친구가 런던에 있다는데 

눈치 빠른 이익준이 모를수가 없지?
대표 사진
익인1
백퍼 알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게 사왔을때 백퍼 안나갔을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놀리는거 생각하니까 개윳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백퍼 앎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모르면 그것도 대박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알면서 준환이 재밌어서 그러는거 백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준이가 모를리가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미 알고있을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한번도 생각못해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백퍼 알지 ㅋㅋㅋㅋㅋㅋ 그 대게때부터 눈치 채지 않았을깤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모를것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뭔가 익준 정원이는 알고있는 듯한 느낌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알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미 알고있어서 런던도 얘기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번주에 이미 알고있는 듯한 표정이었엌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놀리는 게 재밌어서 그냥 모르눈 척하는 듯 이익준이 모를리가 없어 ㅋㅋㅋㅋ 겨울이랑 정원이 무슨 사이냐고 계속 물어보는데 자기 동생을 모를까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 준완이가 대게 사온날 둘만 남겨두고 공부한다고 병원 가놓고 카드게임하고 놀았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백퍼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 전엔 몰랐어도 이미 대게에서 게임 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홍쌤한테 장난친것도 백퍼 알고친거일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익준이 모를리가 없음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알고 놀리는 거임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익준이 눈치에 모를리 없뜸 일부러 얘네 언제 말하나보자하는 고런느낌쓰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익준이 눈치 못챘을리갘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익준 절대 모를리가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정원이도 알고있을듯ㅋㅋㅋㅋㅋㅋㅋ택배상자 본 거면 이름도 써있을텐뎈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미 간파 완료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알고있는데 먼저 말해주기 전까지 기다리는 중인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일부러 놀리곸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때 대게 사서 집 왔을때 뭐 학회 같은거 준비한다고 바쁘다고 익준이 나갔는데 병원에서 게임하고 있던거 ?? 나왔다고 일부러 자리 비켜주려고 그런거 같다는 말도 봤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퍼 아는거 같앜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익준이 모를리 절대 없다 ㅋㅌㅌ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무조건 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세상 모든 일을 아는 이익준이 모를리갘ㅋ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옌쓰가 공을 답으면 뭐해….. 줄 사람이 없는데
11:47 l 조회 1
아니 조편성 ㄹㅈㄷ 좋았던 월드컵인데
11:47 l 조회 1
OnAir 소신발언함, 설영우가 공을 가지고 있어도, 다 뚥고 나아가도 기대가 1도 안됨
11:47 l 조회 1
홍명보 vs 지피티 무료버전
11:47 l 조회 1
OnAir 설영우는 왜자꾸 쓰는거임 능력도 없는데..
11:47 l 조회 1
왜일케 걸어다니는거같지?ㅜㅜ
11:47 l 조회 1
OnAir 아 십분...
11:47 l 조회 1
승부조작 아니야?
11:47 l 조회 1
OnAir 남아공 시간 일부러 천천히 하네
11:47 l 조회 1
OnAir 한골 더 먹으면 경우의 수도 없지?
11:47 l 조회 1
OnAir 아니 1골도 못넣으냐
11:47 l 조회 1
OnAir 3위로 올라가도 독일이네
11:47 l 조회 1
OnAir 진짜 욕밖에 안나옴
11:47 l 조회 1
OnAir 그거 잠깐 일어나고 다시 가서 앉네ㅋㅋㅋㅋㅋㅋㅋ
11:47 l 조회 1
OnAir 진짜 간절함도 안 보이네
11:47 l 조회 1
OnAir 지금은 닥공해야될 상황아님?
11:47 l 조회 1
이와중에 ㄹㅇ 큰일나신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47 l 조회 1
OnAir 선수들 후회 많이 할듯...
11:47 l 조회 1
OnAir ㅈ같다진짜
11:47 l 조회 1
OnAir 아니 이럴거면 국대 왜 했냐고
11:47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