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9729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
이 글은 4년 전 (2021/6/24) 게시물이에요
이 정도면 좋은 언니 맞겠지.. ?ㅠㅠ 

매번 못난 언니라 좋은 거 해주고 싶어소ㅠㅠ 예매내역 보여주니까 좋다고 카톡 왔는데 예의상 하는 말일까봐ㅠㅠ 내가 아이돌을 좋아한 적이 없어서 그러는데 익들이 동생이라면 어때..? 넘 부담스럽나?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와 티켓 어케 구햇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생이 보고싶다고 해서 여기저기 용병 구해놓구 뮤덕 아이돌팬 친구들 도움 받았어ㅠㅠ 2층 중간 자리라 티켓이 막 좋은 건 아녀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였으면 업고 다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부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언니였으면 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박... 이런 좋은언니가 어딨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음이 너무 이쁜 언니다....ㅠㅠㅠ 잘 보구 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너무 좋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개부러워 나도 이런 언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무 좋은데?? 진짜 좋은 언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 누님 동생 한명 더 필여 없으신가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부담스러울리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좋은 언니 정도가 아닌데?? 나였으면 진짜 한 달동안 언니 심부름 다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나였으면 뽀뽀 갈겼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언니 나야 언니의 잃어버린 막내동생…(아님)
이런 언니면 매달 첫 용돈으로 치킨을 사 바쳐도 아깝지 않아 닭다리 두개 다 줄 수 있…는 건 오바고 내 돈으로 사도 하나는 무조건 줄 수 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레드벨벳 빨간맛 처음 들었을때 잊지못함
2:38 l 조회 1
요즘 여성화는 그냥 여혐이지
2:37 l 조회 5
내본진 유료소통 했으면
2:37 l 조회 8
예쁜거 알고 있었지만 채령 진짜 예쁘다2
2:35 l 조회 16
여돌은 멤버 변동없이 10년이상 했으면 진짜 오래 그룹한거 맞나?3
2:35 l 조회 15
난 내본 실물때문에 여태 덕질함ㅋㅋ
2:34 l 조회 21
올데프 famous 개잘뽑은거같음
2:34 l 조회 14
축구 개재밌ㄴ넼ㅋㅋ
2:33 l 조회 21
밴드 좋아하다보니 남연들 볼 때마다 손톱부터 보게 됨
2:32 l 조회 30
남자여자 엄마아빠 이런워딩 안쓰는 같씨피러 만나고싶음 11
2:32 l 조회 43
떠나셨던 분들 좀 돌아오셔서 신기함 1
2:31 l 조회 60
4세대 탑여돌 뉴에아르 맞나?8
2:27 l 조회 118
아무리 봐도 동북아가 전세계에서 자기 외모 자존감이 젤 낮은거같음4
2:26 l 조회 74
아저씨들이 스포츠 과몰입하는 거 이해 안 됐는데2
2:26 l 조회 36
너네 같순견제함?26
2:25 l 조회 78
틧타에서 알티탄 글 공감됨?14
2:23 l 조회 166
너희도 유튜브 알고리즘에 이분떴니2
2:23 l 조회 45
솔로곡 퀄 어느 회사가 제일 좋은거같아?11
2:23 l 조회 90
랒 은석 소희 실물로 보면 머리 크기 어때? 8
2:22 l 조회 92
아이돌팬들이 출장십오야 많이원하는 이유는역시 소속사 연예인들이 단채출연 때문이갰지?
2:22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