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9753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5
이 글은 4년 전 (2021/6/2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도 그 활동 좋아함 노래도 나오면 전곡 다 듣고 무대 다 찾아보고 컨텐츠 뜨는거 다 보고 소식 다 찾아들으면서 덕질하는데 

가끔 멤 스케줄 몰아치는거 때문에 속터지는거 한 두번도 아니었거든 모든게 마냥 반갑지만은 않음 

분명 에스엠이 처음에 원그룹 활동에 지장없이 활동한다고 해놓고 분명 지장 없을 수가 없는 플랜이어서 싫을 때도 있었음 애가 재밌어하니까 나도 좋은거지 

 

최애멤이면 싫어할 수 없다는 듯이 원그룹 치면서까지 뇌절하는거 좀...ㅋㅋ안했으면 싶은데..그거 최애멤한테도 예의 없는거 아닌지..잘 좀 생각했으면..^^ 

원그룹 지우기 적당히하자...선 좀..
대표 사진
익인1
공감오천개박고싶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걍 최애 모든 활동 응원한다는 뜻이지 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런 뉘앙스아니었는데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응원하는 사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그룹하고는 관계성도 안보이고 원그룹 팬들은 자기 최애 패서 최애 팬덤은 다른 활동을 더 좋아할 수 밖에 없다고 썼던데?
그리고 원그룹 덕질할때보다 마음 편하고 행복했다고 하는 글도 대놓고 인기글 가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마냥 다 좋진 않음 얘가 뭐든 열심히 하니까 응원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감 오만개 누르고싶넼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그로임 어그로 걍 착한 쓰니가 참어 함만 봐주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되도않는 관계성 궁예까지 해가면서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타부타 원그룹이 우선임 우선이 돼야하고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어그로 아니면 ㄹㅇ 돌아버린 악개인듯... 진짜 왜 저럴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 플 좋은거 깨고싶어하는 어그로 개많음 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맘이여.. 모든 사람이 그래야만 이렇게 글 쓸 수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악개라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원그룹 관계성 없다고 하는거 자기 최애가 들으면 진짜 현웃터질듯ㅋㅋㅋㅋㅋ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걍 파는거 이해바라면서 원그룹 언급 못놓는거 빡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각자 갈길 가자고 엉? 되도않는 관계성 드립하지마시구~ 세그룹 모두 원그룹이랑 관계성 최고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음 나 갠팬인데 그런애들이랑 같은 취급당하는거 싫음... 갠팬도 악개는 싫어해 본진으로 어그로끄는데 좋겠냐....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특정글 얘기하는거 아닌데?! 글 몇개 있었어 덧글에서도 그렇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고로 내 최애도 그 그룹 활동해~ 나도 내 최애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스케줄 개떡같아서 속으로 천불 났다가 지금 그 스케줄 다 돌아보면 그래도 무대 하나 더 남겨줘서 좋던데...
솔직히 소식도 모르고 있는것보다 스케줄 극악이여도 자주보는게 좋긴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렇지 근데 멤 몸은 하나고 고생하는거 뻔하니까 그게 속상한거 ㅜ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니깐 개웃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기 문어 어른 문어
16:00 l 조회 2
이상원 새침할때 귀여운편1
15:59 l 조회 7
너네 바퀴벌레 잡을 수 있음?8
15:59 l 조회 19
팬덤 자랑이 주내용이면 이해하겠는데
15:58 l 조회 21
내 씨피는 아닌데 부러운씨피 3
15:58 l 조회 55
른 수요가 높다는 말이 최애른 하는 사람만 대부분이어도 맞는 말인가? 2
15:58 l 조회 29
호주 박쥐 보고 왓는데 사람만한데8
15:57 l 조회 27
얼굴패스 등록 기간 따로 없나? 3
15:57 l 조회 14
팬덤끼리 무슨 경쟁을해??
15:57 l 조회 21
우리판만 유닛셀카 박한가? 5
15:57 l 조회 42
팬덤스테이지... 뭘 경쟁한다는거지...?4
15:56 l 조회 59
야구 잘 아는 사람16
15:56 l 조회 61
메가커피에서 엔드림 파랑 들었는디4
15:56 l 조회 33
정국이 이거 언제인지 알수 있을까4
15:56 l 조회 40
난 그냥 모든 벌레를 무서워해서 극혐이야...1
15:55 l 조회 12
삭발하고싶다... 돈 많이 벌어서 히키코모리되면1
15:55 l 조회 17
벌 쏘이면 응급실 가야함?7
15:55 l 조회 70
우리 지금 전력이면 튀니지한테도 발리겠지?
15:55 l 조회 13
와 나 이제 아메리카노가 맛잇어
15:55 l 조회 11
순수체급으로 진짜 무서운애들 말벌 지네 여치9
15:55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