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라해야하지 그니까 개인팬은 맞는데 연연하는게 내 최애의 순위가 아니라 내 최애가 데뷔할 팀이었어서 좀 다른 듯 아랜이 순위 변동이 유독 겁나 컸는데 그 이유가 팀 구성때문인듯 나는 a가 최애지만 a는 b, c, d, e랑 같이 데뷔했으면 좋겠어. 아니 근데 d가 지금 탈락 위기라고?? 당장 살려 이런식으로 굴러가서 탈락 직전까지 밀려났던 애들이 바로 다음 순위에서 2등으로 떡상하고 그랬음 이래서 더 지금 데뷔조 멤버들 찰떡같이 나온 것 같아 아랜에서 순위는 그 자체로서의 의미를 갖는다기보다는 투표를 누구에게 얼마나 더 해야 하는지 알려주는 지표에 가까웠다고 느낌

인스티즈앱
와 안재현 이다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