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2036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롱샷 백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
이 글은 4년 전 (2021/7/08) 게시물이에요
나는 우리 팬덤명 너무 별로야 

진짜 성의없이 지은것같아ㅎㅎㅎㅎㅎ 

그래도 울애기들이 불러주면 뭔들 좋으니까 마플은 아님
대표 사진
익인1
웅 난 완전 맘에듬.. 너무 이뻐 이름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완전 조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애 씽크빅 최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ㅋㅋㅋㅋ 맘에 안 듦.. 근데 듣다보니 익숙해져서 머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룹명이랑 비슷해서 맘에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발음도 좀 귀여운 느낌 익숙해서 그런가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좋아 그룹명이 팬덤명이라고 볼수있어 우리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 완전 마음에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의미가 딱히 없어서 아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맘에들어일상생활 하다가도 그 단어 들리면 혼자 기분좋아함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팬덤명보다 애칭이 너무 마음에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귀여워서 좋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맘에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완전 좋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의미도 너무 좋고 부르기도 편해서 너무 좋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조아조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룹명이랑 팬덤명이 연관 있어서 난 넘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무 좋아 넘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완전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조아 귀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우리애가 만들어준 이름이라 너무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맘에 들어하네...? 사실 나도 좋아..!! 아냐 별론데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애가 따로 별명 지어줘서 그걸루 불러주는데 좋음 기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좋아 줄여서 부르면 너무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웅 그룹명이랑도 비슷하고 애들이 불러주는게 너무 귀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완전맘에듦...사실 그룹명보다 더 이쁜거가타...ㅋㅋㅋㅋ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멤버가 골랐어 근데 사실 입밖으로내기엔 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완전 좋아 그룹이랑 관련있게 예쁘게 지었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사녹 신청 질문
21:07 l 조회 10
와 방탄 팬캠 이거 미쳤다
21:07 l 조회 13
원빈 출격 부분 장갑벗으며 나오는거봐2
21:06 l 조회 28
스테이씨 노래가 딱 내가 좋아하는 여름 깔임
21:06 l 조회 6
초코파이 이때 버전으로 ㄹㅇ 한번 먹어보고싶음.......1
21:06 l 조회 32
요즘 인스타에 뜨는 마사지기 ㄹㅇ 효과 좋은거 있어??1
21:06 l 조회 11
코르티스 성현 진짜 어릴 때랑 똑같이 생겼네1
21:06 l 조회 10
첫중막 들어가서 다 봤는데 하나도 없어 3
21:05 l 조회 86
혹시 제노팬들아... 이날 언젠지 알려주실 분 사진이라도3
21:04 l 조회 24
글 제대로 안읽고 혼자 딴소리 하는 댓 보면 짜증남1
21:04 l 조회 19
역바 아닌가 싶은 수준이다 진심)걍 뚱쭝글임 .. 4
21:03 l 조회 82
와 리쿠 숏츠 미친건가3
21:03 l 조회 79
아니 지효 동생이 그 비글루 숏드 자주 나오는 그 여주구나2
21:03 l 조회 26
근데 저 ㄱㄱㅇ 근조? 고소 진지하게 물어보는 애임?4
21:03 l 조회 39
신고 검토중이면 처리안된거야?1
21:02 l 조회 16
직장에서 실수했을때 극복하는 팁 좀...4
21:02 l 조회 51
하... 트와 콘 가고 싶다
21:01 l 조회 12
타돌 포카에 싸인해달라는건 뭐냐2
21:01 l 조회 107
엄마손파이 <ㅡ 이거 왜 인기없을까......11
21:00 l 조회 113
근데 난 이제 왜 여돌 팬들 별로 안 남은 거 같ㅌ지9
20:59 l 조회 1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