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4599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0
이 글은 4년 전 (2021/7/26) 게시물이에요
앨범 유기성은 백현 2집이랑 수호 1집이 진짜 좋다 ㅇㅇ
대표 사진
익인1
우리 애들 노래 다들어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문 받고 백현 밤비도 유기성 좋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유기성이 모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앨범의 흐름? 같은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캔디앨범 명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캔디는 레알 개-명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캔디 진짜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마운데 그냥 따로따로 칭찬해주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에 문제 있나? 유기성만 따로 이야기한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있지 비교글인데ㅋㅋㅋ아까 다른 엑소솔로들 비교글 올라왔을때도 다 어그로 차단 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교가 아니라 칭찬이야 누가 ㅇㅇ멤버 앨범 유기성은 구리댔음? 칭찬을 칭찬으로 못받아들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니까 엑소엘범중에 유기성 제일 좋은 앨범은 이거다저거다 하지 말고 그냥 이 앨범 유기성 좋다 이렇게 말하면 된다고 이게 이해가 안 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아니… 좋은 앨범을 특정 멤버만 꼽은것도 아니고 엑소 솔앨 다 들어봤는데 저 두 앨범 유기성이 좋다고 말하는것도 안돼?? 자글방 아닌가 이런것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ㅋㅋㅋ내가 글을 지우라고 한것도 아니고 굳이 비교를 하지 않아도 칭찬이 가능한데 꼭 이래야 하냐는 소리잖앜ㅋㅋ 아 예 뭐 마음대로 하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감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타 커뮤에도 이런 글 있던데 같은 사람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엑소글 처음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갤 애들 아이디가 대체 몇개임?1
6:37 l 조회 3
정보/소식 전 야구선수이자 방송인 김병현, 김영광 저격 홍명보 나가는 좀 아니지 않나..?
6:36 l 조회 12
와 이글 댓글 ㄹㅇ 역대급임1
6:36 l 조회 19
옌스 03년생이네..??????????
6:36 l 조회 8
지금 한명 아이디 최소 8개 가지고 있음2
6:36 l 조회 7
와 정신병 ㄹㅈㄷ네 ㅋㅋㅋ 현생 어케 사는지 궁금
6:34 l 조회 19
인피니트 그해여름이나 들어야지
6:33 l 조회 4
최애가 내 남자가 아니라는 게 너무 슬프다
6:32 l 조회 17
투어스 가능성 어쩌고 노래 개좋다
6:32 l 조회 5
배가 개아프네
6:30 l 조회 17
근데 30살 넘어서부터 본인 추구미를 요정으로 잡는 거 너무 공감성수치 옴
6:29 l 조회 36
사람으로 태어났으면 사람으로 살아야지
6:28 l 조회 24
홍명보 질의응답 시간도 안가지는 것 까지 짜증난다
6:25 l 조회 12
이참에 축협 갈아엎자 더 목소리 내줘 축구인들
6:23 l 조회 7
히딩크는 잘 사시나.. 궁금
6:22 l 조회 19
나 지민 성대모사 잘함1
6:20 l 조회 84
2022 월드컵 끝나고나서 그 분위기 진짜 그립다
6:17 l 조회 50
레몬탱 노래 개좋은데 계속 들으니까 귀먹을거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17 l 조회 65
홍명보 영상봤는데 레전드다
6:16 l 조회 49
플무인데 아랍상 이것도 인종차별이지?2
6:16 l 조회 10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