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4599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0
이 글은 4년 전 (2021/7/26) 게시물이에요
앨범 유기성은 백현 2집이랑 수호 1집이 진짜 좋다 ㅇㅇ
대표 사진
익인1
우리 애들 노래 다들어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문 받고 백현 밤비도 유기성 좋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유기성이 모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앨범의 흐름? 같은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캔디앨범 명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캔디는 레알 개-명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캔디 진짜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마운데 그냥 따로따로 칭찬해주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에 문제 있나? 유기성만 따로 이야기한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있지 비교글인데ㅋㅋㅋ아까 다른 엑소솔로들 비교글 올라왔을때도 다 어그로 차단 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교가 아니라 칭찬이야 누가 ㅇㅇ멤버 앨범 유기성은 구리댔음? 칭찬을 칭찬으로 못받아들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니까 엑소엘범중에 유기성 제일 좋은 앨범은 이거다저거다 하지 말고 그냥 이 앨범 유기성 좋다 이렇게 말하면 된다고 이게 이해가 안 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아니… 좋은 앨범을 특정 멤버만 꼽은것도 아니고 엑소 솔앨 다 들어봤는데 저 두 앨범 유기성이 좋다고 말하는것도 안돼?? 자글방 아닌가 이런것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ㅋㅋㅋ내가 글을 지우라고 한것도 아니고 굳이 비교를 하지 않아도 칭찬이 가능한데 꼭 이래야 하냐는 소리잖앜ㅋㅋ 아 예 뭐 마음대로 하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감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타 커뮤에도 이런 글 있던데 같은 사람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엑소글 처음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혼자서 난리네 말투 좀 고쳐라
5:36 l 조회 3
아니 님들아 남방계 어쩌고가 문제가 아니라 일반인 사진으로 얼평을 하잖아4
5:34 l 조회 17 l 추천 2
동남아 혼혈이야? 하면서 낄낄대는거 눈을 의심함2
5:33 l 조회 16
근데 진심으로 저 포르투갈 여성분들 사진 미모가 못생겼다 생각하는거임?6
5:33 l 조회 20
난 솔직히 남방계 외모는 싫긴 해2
5:33 l 조회 23
브리저튼 엘로이즈, 페넬로페역 배우 나이 충격이다
5:33 l 조회 5
버논 머리 가발이지?
5:32 l 조회 7
지금 몰려온거야? 동남아 혼혈 정병 그룹이 있나봐2
5:31 l 조회 28
인종차별 ㄹㅇ 미개함1
5:31 l 조회 13
한국인들은 참 신기해 자국 내에선 그렇게 외모정병에 시달리면서10
5:27 l 조회 66
ㅇㄱㅁㄷ 이거 진짜야?
5:26 l 조회 39
OnAir 아니 남아공 장난아니다 점프하고 뭐 날라다니고있음1
5:26 l 조회 13
어제 안정환 라방 진짜 너무 웃겼음 ㅋㅋㅋ
5:23 l 조회 44
일단 일반인 얼평 및 특정 인종 비하로 신고중임6
5:23 l 조회 39
밤새 언더커버셰프 보고 있는데 개재밋넹
5:22 l 조회 15
베스트11 뭐야?1
5:22 l 조회 15
난 다른건 다 게으른데 외모관리만은 엄청 부지런하게 하는듯2
5:20 l 조회 31
축협을 갈아엎어야 제대로 돌아가는데
5:17 l 조회 12
AI한테 홍명보 귀국현장을 그려달라고 했는데2
5:16 l 조회 49
가끔 마플 신고 여럿이서 동시에 하면 마플 나중에 달리기도하던데8
5:14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