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442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0 출처
이 글은 4년 전 (2021/8/03) 게시물이에요

출처 : ㄷㅋ

[잡담] 이수만 : 야 보아 스펠링 너무 뚱뚱해 보이지 않니? | 인스티즈


중딩애기였던 보아의 데뷔가 정해지고




[잡담] 이수만 : 야 보아 스펠링 너무 뚱뚱해 보이지 않니? | 인스티즈


이수만은 보아의 이름 스펠링을 보고 한마디 하게 되는데



[잡담] 이수만 : 야 보아 스펠링 너무 뚱뚱해 보이지 않니? | 인스티즈

수만 : 야 스펠링이 너무 뚱뚱해 보이지 않니?



[잡담] 이수만 : 야 보아 스펠링 너무 뚱뚱해 보이지 않니? | 인스티즈

직원들, 중딩보아 : 그른가영?



[잡담] 이수만 : 야 보아 스펠링 너무 뚱뚱해 보이지 않니? | 인스티즈


골똘하게 고민하던 이수만은

수만 : 저 대문자 O를 소문자로 한 번 바꿔봐라









그렇게해서 탄생한



[잡담] 이수만 : 야 보아 스펠링 너무 뚱뚱해 보이지 않니? | 인스티즈

BoA



[잡담] 이수만 : 야 보아 스펠링 너무 뚱뚱해 보이지 않니? | 인스티즈


BoA 약자는



[잡담] 이수만 : 야 보아 스펠링 너무 뚱뚱해 보이지 않니? | 인스티즈


Beat of Angel임

후에 Best of Asia도 썼음



[잡담] 이수만 : 야 보아 스펠링 너무 뚱뚱해 보이지 않니? | 인스티즈

보아는 이름도 보아야


이수만의 센스에 감탄


주간아에서 정형돈이 왜 가운데만 소문자 쓰냐니까
보아가 풀었던 이름 비화.txt

대표 사진
익인1
센스는 진짜 좋네 나 같음 더 크고 좋지 않나요하고 걍 할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 언니 ㅠ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그런것도 캐치하네 이수만 감각은 진짜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뚱뚱해보이긴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진짜 o만 소문자인 게 훨씬 보기 좋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감각은 진짜 인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수만 진짜 킹받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수만이 감각은 인정해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왜 규현이한테는 귀현 추천했어요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스엠은 본인 가수들 스펠링도 못써ㅠㅠ BoA로 정해줘놓고 BOA로 쓰고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감각은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킹받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 감각이 아직도 있는게 정말 킹받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 감각이 지금도 잇자나 ㅜㅜ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감각은 ㅇㅈ하는제 진짜 다른건 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스엠 자꾸 스펠링 실수하자나요.. 소문자인데 자꾸 대문자로 실수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감각 진짜...와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스엠 그렇게 정해놓고 왜 자꾸 실수하냐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음바페 개잘한다
6:16 l 조회 3
한국 배우들 몸값이 높은 이유가 한국 컨텐츠 흥행도 있는데1
6:04 l 조회 43
오늘 가요대전 썸머 2차 라인업 나온다
5:57 l 조회 32
아이돌들 대화할때 카메라 불켜도 조 ㄴ 나 라는 단어 쓰는거 다들 그래?1
5:53 l 조회 64
와 근데 새삼 메시 저번 월드컵 때가 마지막일 것 같다 하지 않랐나
5:44 l 조회 28
입덕했던 이유가 탈덕하는 이유가 된다는데8
5:42 l 조회 103
슴티알 데뷔조 픽스되고 준비중인건가? 아시는분1
5:41 l 조회 35
방탄 옛날 2016 마마 무대보는데 발카쩐다..ㅋㅋㅋㅋㅋ3
5:34 l 조회 36
안무 진짜 잘 짰다 싶은 노래 있어??10
5:32 l 조회 43
축구 아예 모르는데 메시 아까 경기 보고 뭔가 빠짐
5:30 l 조회 21
JTBC 진짜 망했네 ㅠㅠ4
5:26 l 조회 154
어느 넴드가 나한테 막말하고 뒷담하는데1
5:23 l 조회 54
아니 꿍싯꿍싯 챌린지 진짜 장르불문 많이 하네
5:00 l 조회 78
위시 노래 완전 좋다1
4:47 l 조회 42
쌰갈 피곤해서 9시에 잠들었다그
4:46 l 조회 38
야구 잘아는 사람?3
4:38 l 조회 49
나의최애...버블.. 8
4:35 l 조회 109
엔터는 나중에 ai로 다 대체가 되려나4
4:31 l 조회 74
개빡치네 내일 호날두가 골넣을거야
4:31 l 조회 35
신세계 5화 비행기 장면 보는 중인데 웃참하느라
4:2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