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665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플레이브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3
이 글은 4년 전 (2021/8/05) 게시물이에요
일반화일수도 있는데 내본진은 그래....군대 갔다와서 아름다워짐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고와지기도 하고 뭐라해야하지 하튼 군필이 최고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군필최고임 성숙미가 있어ㅠㅠ 외모 물오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ㅇㅈ최고최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린게 최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대 할 걱정 안해서 좋더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눈치없 .. ㅋㅋ
쓰니말 공감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군필의 맛을 못보면 그럴수도 있어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안겪어보묜 모른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본진도 제대하고 개예뻐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근데 이게 안 겪어보면 모른다니까ㅋㅋㅋ 진짜임....군필이 최고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 겪어보면 읭 뭔 헛.소리야 이러는데 겪어보면 납득 가능함....진짜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본진이 군대 다녀오고 더 좋아졌어 그 전에도 좋긴했는데 진짜 지금 미쳐부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들 군백기 입덕하거나 전역하고 입덕하거나 아니면 기다려봐 진짜 다르다 다르게 좋아... 그리고 군대 안가서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그리고 무엇보다 맘이 편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그냥 겪어 보면 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군필인데 매번 얼굴 리즈 갱신하는 짜릿함 그거 아무나 못겪는거야 곰신에서 꽃신 신은게 얼마나 짜릿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연애도 왜 군필 만나라 하겟음... 아 근데 다르긴함 암튼 걍 군필 최고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군필…짜릿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올타임 레전드였긴 했지만 군필하고 ㄹㅇ 미쳤음.........분위기가 달라졌는데 ㄹㅇ 홀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기다린다....제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 ㅋㅋ 군필 좋은 이유 몇 가지 얘기해보자면...
일단 군대에선 연예활동을 못하니까 멤버들이 마음놓고 밥도 먹고 그래서 군인 신분일 땐 살이 좀 올라 대신 건강하기도 해.. 다치지 않는 이상 밥은 잘 먹고 사니까...
그러다 전역하고 나면 본인들이 건강하게 운동하고 밸런스 맞추는 방법을 터득해... 그래서 ㄹㅇ 군대 다녀와서 건강 냅다 버리는 아이돌은 거의 못 봄 대부분 운동도 열심히 하고 건강도 잘 챙기더라고
그리고 비연예인들이랑 2년 살고 오니까 조금 더 좋은 방향으로 친근해지는 느낌도 있음! 거리감이 좀 좁혀져
그리고 군대 갈 걱정 안해도 되는 것도 행복하고 서로 오랜 시간 동안 그리워하고 다시 만난 거라 전보다 훨씬 애틋해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 겪어봐여지 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ㅈ 내본도 군대 갔다오고 진짜 미쳤어 레전드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ㅈㅇㅈ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다른 애들도 전부 그러더라 자기네들 오빠 군대갓다오고나니까 얼굴 더 핀거같다곸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0대 최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하 오빠 얼렁 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간지 일주일됐지만 쨋든 와 얼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ㅈ 최고 그전에는 언제가야하는거지? 하면서 나름 신경쓰여졌다면 이젠 그런걱정 없고 즐기자가 되서 행복한 덕질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ㅁㅈ 군대 갔다오는 남연옌들 진짜 더 멋있어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ㅈ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ㄹㅇ 군대 전역하고 리즈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걍 어린게 최고야ㅠㅠ 하고 앓는 글이랑 똑같은데 굳이.. 근데 요즘 군필돌들 ㄹㅇㄹㅇ 엄청 잘생겨졌더라.. 아니 그냥 원래도 잘생겼는데 그 몬가 분위기가 다른 느낌(미필돌이랑 다르단게 아니라 해당돌들 미필때랑 다르단 얘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맘편한게 좋긴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게 뭐... 안 가본 입장에서 뭐라고 말하긴 조심스럽지만 연예인이라는 직업의 특수성 때문에 군대에서의 생활이 더 나은 것 같기도 하더라
내 본진은 활동하면서 많이 심적으로 힘들어했는데... 군대 가면 신체활동도 많이 하고 규칙적으로 자고 밥먹는 생활 하다 보니까 더 건강해진 것 같아! 자주 소식 접할 순 없지만 그렇게 보여
내 전 본진도 주말이랄 것도 없고 9to6같은 규칙적인 삶 없는 생활을 어릴 때부터 해왔는데 군대 가니까 더 건강하게 살 수 있어서 좋았다고 하더라
살이 오른대도 보기싫게 오르는 게 전혀 아니라 건강해지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리고 뭐 이건 사견이지만... 군필돌들 보면 약간... 그... masculinity가 물씬 풍기는... 그런거 알지... 암튼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막줄 진짜.. 살이 오르는 것도 건강한 삶에서 오는 그 느낌이라 예뻐.. 전역하고 그 상태에서 몸 만드니까 더 예쁜 것 같기도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ㄹㅇ... 사회에서 살올랐던 구본진들... 유흥살 술살같이 보여서 진심 짜증났는데 전역해서 살올라온거는 살이찐게 아니라 벌크업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개인정 외모나 이런걸 떠나서 훨씬 안정적인 그 분위기가 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하 진짜 이건 맞음 갑자기 확 예뻐져서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니까 오빠 빨리 돌아오셔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ㄹㅇ 겪어봐야 앎.... 군필 찐 대박이야.. 입대 전이랑 비슷한데 묘하게 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ㅜ.. 그래도.. 가지마........... 흐어어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군필돌의 그 나른한 분위기.. 너무 좋아 ㅠㅠㅠㅠ 얼굴은 똑같은데 뭔가 여유로운 ㅠㅠㅠㅠㅠㅠ 사랑해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어릴때 좋아하고 군대가기전에 다른돌로 갈아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지 이 제목과 본문 둘다 전혀 맥락에 해당 안되는 댓글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맞아 외모도 외모지만 다녀오고나서 안정되고 여유로운 모습도 좋아 자기관리도 더 열심히 하는거 같고 뭔가 더 애틋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그냥 32강 올라가면 조켔다1
9:20 l 조회 10
OnAir 우즈벡 vs 콩고 심판 잘하네1
9:20 l 조회 19
경기 못보고 있믄데 우즈벡전 몇분 남았어?2
9:20 l 조회 47
OnAir 포르투갈 국대들 호날두 안좋아해?
9:19 l 조회 35
팀 가망 없어보이는데 최애 빨리 갠활하면 좋겠다
9:19 l 조회 16
32강 응원하는 이유는 손흥민 이강인을 위해서임3
9:19 l 조회 40
홍명보 보면 운동선수도 연예인처럼 말년에도 이미지 지키는게 ㄹㅇ 복같음...
9:18 l 조회 23
OnAir 그래 우즈벡아 터키처럼 유종의 미 거두고 돌아가자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9:18 l 조회 22
OnAir 포르투칼은 아직 무승부네
9:18 l 조회 22
OnAir 7분 길다 길어
9:17 l 조회 12
우즈벡전은 무승부여도 ㄱㅊ으니까 다행...
9:17 l 조회 9
냉감이불로 바꾸지마2
9:17 l 조회 89
일본은 올라감?4
9:17 l 조회 53
아 설레발 치는 글 일부러 그러는거였구나
9:16 l 조회 35
OnAir 가나 크로아티아 햇어 경기?4
9:16 l 조회 74
32강 진출이랑 홍명보 경질은 상관없지?2
9:16 l 조회 52
OnAir 우즈벡한테 김승규좀 빌려줘봐 쌰갈1
9:16 l 조회 80
오스트리아가 대충하고 알제리 2골차 이상 승리 ㄱㄱ1
9:15 l 조회 41
내가 이상한 건가 32강 올라가도 안 올라가도 걍4
9:14 l 조회 139
OnAir 이번 경기는 이렇게만 끝내도 되는 거지?2
9:14 l 조회 1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