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가 원래 약해서 어떻게 해도 멍 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 수액연결도 혈관 잘 터져서 신규가 했다가 터져서 경력있는 쌤 데려왔는데 또 실패해서 3번째에 연결했을 때도 3군데 다 멍들었었..... 그냥 멍 잘 드는 사람이 있는건데
| 이 글은 4년 전 (2021/8/05) 게시물이에요 |
|
피부가 원래 약해서 어떻게 해도 멍 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 수액연결도 혈관 잘 터져서 신규가 했다가 터져서 경력있는 쌤 데려왔는데 또 실패해서 3번째에 연결했을 때도 3군데 다 멍들었었..... 그냥 멍 잘 드는 사람이 있는건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