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내숭? 가식 부리고 있는 거고 그건 내 모습 아니다 네가 내 손 안에서 놀아나고 있는 거다 이 바보야 뭐 이런 내용이라는 거
이번에 노래랑 뮤비랑 헤메코 다 너무 좋아~~~
| 이 글은 4년 전 (2021/8/05) 게시물이에요 |
|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
뭐 내숭? 가식 부리고 있는 거고 그건 내 모습 아니다 네가 내 손 안에서 놀아나고 있는 거다 이 바보야 뭐 이런 내용이라는 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