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720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엔시티 엔시티 위시 플레이브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1
이 글은 4년 전 (2021/8/05) 게시물이에요
본부제 시행하고  

거의 레이블이나 마찬가지로 

본부제별로 다른 회사 수준으로 운영중이라 

그룹 주기가 짧아지고있는거,,, 

 

4본 생긴거 보면 확실히 더 본부제로 나눠서  

독립적으로 운영중인듯,,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본부끼리 경쟁구도 잡혀있어서..ㅎ 앞으로 더 경쟁시킬거라는 회사피셜 기사도 있었삼 신인 더 나오지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본부끼리 경쟁 심하다고 하드만,,,그러면 일 안하는 본부들 제발 분발하라고 자극 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 안하다가 갑자기 요즘 스제도 일해
그럼 진짜 안에서 뭔가 있다는거여,,,
평생 일 대충 하던 스제가 이제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제도 일한다 이거야~ 본부제 열일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연생풀은 다 공유허는데 본부별로 그룹 론칭하는건가?? 신기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회사에서 그룹 론칭하겠다 하면 그걸 전담할 본부를 배치하는거임!
그래서 그룹별 본부가 달라 제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제 일하는 거 보면 그래보임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스제 일하는거 보고 나 진짜 놀랐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더 경쟁해… 더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걸그룹 보면 트와가 치얼업이 첫 컴백곡인데 엄청 크게 터져서 오래걸린것처럼 보이지 내년데뷔면 있지도 4년차라 다 기존 그룹 4년차때 신인 데뷔하는거라 텀은 비슷한거같은데 그 사이사이에 항상 남그룹 데뷔있었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냥 2002는 이제 그만 보내줘야 될 것 같아
6:21 l 조회 10
나 왜 홀란드가 호감이지2
6:20 l 조회 5
근데 댓글 글쓴익이 아니라 내가 지웠는데 왜 글쓴이가 지웠다고2
6:19 l 조회 11
홍명보가 이번에 첨 감독한게 아니구나2
6:18 l 조회 12
유럽익인데 새삼 여름엔 에어컨 없고
6:15 l 조회 24
아래 숑넨글 어그로임 제발 무시좀
6:13 l 조회 28
내 호감연옌 짤이나 올려야지
6:11 l 조회 16
근데 양홍원 학폭 피해자 주식 진짜 잘할거같음1
6:10 l 조회 58
#엑스원처하자
6:09 l 조회 12
아무리 숑넨이 어사씨피라지만 이성적인 텐션은 가장인것같음2
6:08 l 조회 51 l 추천 2
정보/소식 역대급 오픈월드 게임 GTA6 사전예약 오픈 직후 3900만장 판매
6:01 l 조회 13
옌스? 이 사람은 외국인이던데7
5:54 l 조회 89
원빈 셋로그에 디다 있던데2
5:49 l 조회 100
지민팬들아1
5:49 l 조회 71
OnAir 독일 잘한다며17
5:47 l 조회 105
만약 올라가면 벨기에 진짜 너무 못하던데1
5:44 l 조회 45
정국이 챌린지 이렇게 보니까 더 좋아3
5:42 l 조회 48 l 추천 1
미친 일어나자마자 취켓팅 하러 들어갔는데
5:39 l 조회 59
지금 에콰도르랑 독일 경기 누가 이겨야지 우리한테 득이야?4
5:35 l 조회 80
축구커뮤에선 홍명보가 일부러 졌다는 여론이 대세인듯4
5:31 l 조회 1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