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부제 시행하고 거의 레이블이나 마찬가지로 본부제별로 다른 회사 수준으로 운영중이라 그룹 주기가 짧아지고있는거,,, 4본 생긴거 보면 확실히 더 본부제로 나눠서 독립적으로 운영중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