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때 민소매 자주 입을거 같은데 원래도 운동 열심히 했지만 요즘 운동을 진짜 스케줄 있는데도 매일한다 했다ㅠㅠ 스틸러때는 슬림하고 날렵한게 어울리니까 살 쫙 빼고 오더니... 하 너무 기특해 미치겠어
|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
|
활동때 민소매 자주 입을거 같은데 원래도 운동 열심히 했지만 요즘 운동을 진짜 스케줄 있는데도 매일한다 했다ㅠㅠ 스틸러때는 슬림하고 날렵한게 어울리니까 살 쫙 빼고 오더니... 하 너무 기특해 미치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