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 없이 아주 좋은 뮤지컬을 봤는데 1막을 너무 재밌게 봐서 인터 때 1막 후기랑 2막에 대한 기대를 이야기하는 중 1막도 너무 좋았는데 2막은 아주 아주 화려하고 단단하게 끝나지 않는 공연일 거라고 모두가 얘기하면서
|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
|
스포 없이 아주 좋은 뮤지컬을 봤는데 1막을 너무 재밌게 봐서 인터 때 1막 후기랑 2막에 대한 기대를 이야기하는 중 1막도 너무 좋았는데 2막은 아주 아주 화려하고 단단하게 끝나지 않는 공연일 거라고 모두가 얘기하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