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슬의에서 홍도가 민하 세상에서 제일 웃기다고 했잖아ㅋㅋ 우리 추추 매력 넘치는거 홍도가 알아버림.. 홍도가 저번에 실수하고 나서 민하가 컵라면에 핫바에 위로 메세지 몰래 주고 나서부터 추며든 것 같음ㅋㅋㅋㅋ
|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
|
어제 슬의에서 홍도가 민하 세상에서 제일 웃기다고 했잖아ㅋㅋ 우리 추추 매력 넘치는거 홍도가 알아버림.. 홍도가 저번에 실수하고 나서 민하가 컵라면에 핫바에 위로 메세지 몰래 주고 나서부터 추며든 것 같음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