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760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8시간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몇년동안 자기들이 밤낮 고생해가면서 이 이야기에 어떤 의미를 넣고 또 어떻게 전달 됐으면 하는지를 너무 잘 보여주는 거 같아서 또 작품이 그들한테는 엄청 정성으로 만들었을테니까 굳이 우리가 뭐라고 해가면서까지 봐야하나 싶고 우리가 뭐라고 했던 그들은 자기들 하고 싶은 이야기 할테니까 바뀌지도 않는데 굳이 그렇게까지 봐야하나 싶은데 사람사는데 꼭 정해져 있는 게 아니고 이리저리 얽혀가면서 복잡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데 그걸 잘 보여주는 것 같아서 사랑을 하면서 어느 누가 쉬운 사랑을 하겠어 어느 때는 다툼도 있고 화해도 하고 깊은 사랑도 하고 그러는 거고 또 사랑이 안이뤄질 수도 있고 그런거고 또 이세상에는 좋은 사람만 있는게 아니고 나쁜 사람도 있는건데 굳이 아 쟤 별로다 쟤 좋다 이러면서 봐야 하는건가 싶고


없는 시간 쪼개가면서 연습하고 촬영하는 밴드장면도 아 오글거려서 못 봐주겠다는 식으로 비판하면 좀 그래 오스트 표현 방식이 색다른거고 난 화마다 나오는 노래가 그냥 그 화에 내포된 의미를 음악으로 표현해주는 거구나 하고 받아들이면 되는데


분량도 이미 배우들한테는 같은 주연이지만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 이미 말했고 배우들이 그게 맘에 안들었으면 진작에 컴플 넣었겠지 (그 배우를 좋아하는 사람한테는 아쉬울 수 있겠지만)


유난히 이 작품한테만 너무 뭐라고 하는게 아닌가 싶어서

우리한테는 그냥 일상얘기하는 매주 목요일마다 하는 드라마일 수 있겠지만 작감 입장, 배우들 입장에서 보면 그건 또 아닐거야

시청자 입장에서 볼 때는 맘에 안드는 점도 분명히 있겠지만 굳이 막 문제점을 찾아내면서까지 그래야하나 싶은거지 아직 다음 화도 안나왔고 어떻게 이야기 흘러갈지는 배우들, 작감들만 아는건데 우리가 나서서 왈가왈부를 해야하나 싶은거야


암튼 이렇다고

대표 사진
익인1
맞는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니까… 아니 이렇게까지 반응 안 좋을 건가 싶음.. 유난히 말이 많은 거 같아 그리고 그냥 사람 살아가는 이야기를 보여주는데 그게 병원일 뿐이잖아 어떻게 매번 특별한 일이 생길 수 있겠어.. 패턴 똑같은 거 지겨울 수는 있는데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해 그냥 99즈 노는 거 병원 이야기 연애 이야기가 끝이지… 분량에 대한 아쉬움은 있을 수 있는데 나머지는 이해 안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상적 요소에 뭔 자극적 요소를 찾아.. 니네들 인생은 자극파티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니까.. 그리고 내용도 반복될 수밖에 없는 거 아닌가ㅠㅠ 뭐 특별한게 있다고…? 뭐 패턴 맨날 똑같다고 하던데 걍 이게 원래 슬의 스타일 같은데.. 그냥 여기 마플 달리는 거 보면 너무 답답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맘에 안들면 그냥 안보면될텐데
연기를 못하는것도 사상에 문제가 있는것도 아니고 굳이 마플을 타야하나 싶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어제처음 슬의봤는데 궁금한거있어 원래 좀 진상인환자들 좋게 포장해서 결국은 다 사연이있었다 이런식으로 내보내? 그거보고 뭐야 싶어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닌 경우도 있고 그런 경우도 있고? 그 아동학대랑 부인 때린 사람은 그냥 나쁜 걸로 보여줬어! 그게 아마 거기가 3차 병원이니 대부분 심각하게 안 좋은 사람만 모여있다 보니 자기 행동이 별로라는 걸 알아도 가족이 아프니까 그런건 하나도 신경 안 쓰고 진상으로 보일 수 있다 뭐 그렇게 보여주는 걸로 알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옌스는 분데스리가에서 언제 벤치로 밀려도 안이상한 실력임
8:58 l 조회 1
나 축알못인데 질문있음
8:58 l 조회 1
딱 10키로만 빼고 싶다
8:58 l 조회 1
다들 뭐먹으면서 볼거야
8:58 l 조회 2
온몸에 빨간 점이 생기기도 하고1
8:57 l 조회 7
자기가 불만 토로하는건 정당한 의견이고
8:57 l 조회 8
멕시코를 비겼으면 오늘 편한 경기였을텐데
8:57 l 조회 8
도쿄 항공편 뭐가 나을까??
8:56 l 조회 13
이거 무슨 로코드 포스터 같다ㅋㅋ
8:56 l 조회 9
인맥축구 언제까지 할건데
8:56 l 조회 15
근데 우리가 경우의수가 있다해도
8:56 l 조회 20
설영우 2번 써봤으니 옌스 써야지
8:55 l 조회 19
솔직히 옌스가 진짜 유망한 선수였으면 애초에 한국도 안옴1
8:55 l 조회 41
탈덕하니깐 돈이 저절로 모임
8:54 l 조회 15
명보야 추하다1
8:54 l 조회 22
옌스 왤케 올려치기 하는거임4
8:54 l 조회 82
아니 또 설영우라고??????2
8:52 l 조회 121
다다다 우주오빠가 내 첫사랑인데1
8:52 l 조회 30
옌스 그냥 거품임
8:52 l 조회 48
옌스 오늘은 쓸것같음?2
8:52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