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760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6시간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0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아직 안 봤는데 별로였다는 사람 많이 보이길래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난 좋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안좋다고 비판해대는 사람들 때문에 기분 잡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저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싫다는 사람들이 더 말 많은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주 기다리고 봐서 그런가 난 실망이었음.. 내용에 진전이 없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평소랑 똑같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좋았어 너무 재밌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재밌음…. 이번 반응 너무 당황스러운데 난 잘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좋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겨울정원은 계속 비슷한 달달장면만 반복되고 나머지는 뭐 별 장면 없고 환자에피도 별거 없고...구구즈씬도 별 거 없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제는 별로였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슬의 사랑하는데 어제는 별로였ㅇㅇ 별로일 수도 있지 뭐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좋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좋았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용이 뭐가 없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좋은 사람들은 별말 안하니까 그렇지 뭐ㅋㅋ 난 재밌었음 어제 온에어 반응도 좋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 잘 본 사람들은 별 말 안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반응 안 좋아보이는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 잘 봐서 뭔 말할게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응 난 어제 너무 별로였움.. 슬의 보면서 언제 끝나나 계속 시간 본 거 어제가 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뭔가 큰 에피가 없이 잔잔하긴 했는데 별로는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저번주가 재밌어서 그런지 어제는 살짝 지루?하긴했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른건 모르겠는데 주연 중 한명이 너무 분량이 없어서 분량에 대한 말이 좀 꾸준히 나오는중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어제도 너무 좋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재미없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너무 재밌었음 아빠랑도 재밌게 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좋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응 잼없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그냥저냥 잼나게 봤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재미 없었어 그냥 매번 보던 패턴이라 자꾸 폰 보게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넘 재밌었어 울기도 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재미없었다기 보다는 아쉬운 느낌...?
반복되는 패턴이라서 평소엔 집중해서 봤다면 요즘은 폰 만지면서 봤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윤복이 뜬금포 눈물 빼고 ㄱㅊㄱㅊ 난 억지 눈물 빼는거 안젛아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냥 똑같앵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와 브라질 경기ㅋㅋㅋㅋ
7:25 l 조회 28
@빌리프랩 희승 아이돌 스타일링만 했으면 좋겠다3
7:14 l 조회 114
드디어 오늘이네
7:13 l 조회 74
미디어 이 사람 진짜 미쳤어 음색 돌았어 들어봐봐1
7:12 l 조회 29
랒페스 숑석 포타 하나만 찾아줘 제발
7:11 l 조회 13
와 리센느 뭐임 태연 만찬가 리메이크가 강나미에 올라오는데
7:11 l 조회 53
정보/소식 이펙스 백승, tvN '최애의 사원' 합류…아이돌 태오로 연기 변신
7:10 l 조회 34
리쿠 너어어어무 귀여워
7:09 l 조회 13
스카나 종합재수반에서 공부할때 이어폰 오픈형 쓰는거 에바임??
7:05 l 조회 19
치킨집들 축구하는날에 일찍여는거 뭔가 귀여움2
7:02 l 조회 45
정보/소식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Devil by the Window', 스포티파이 억대 스트리밍 곡 추가2
7:00 l 조회 17
슴 그룹은 세대별로 음악적 스타일이 비슷한듯3
6:59 l 조회 67
알바면접볼때 지각안하고 열심히 할테니까 뽑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말 하는게 좋아?4
6:57 l 조회 62
OnAir 네이마르 귀걸이 뭐임..?
6:43 l 조회 38
그냥 연성하고 싶어서 그림 배우고싶은데5
6:38 l 조회 34
드림 형들 요즘 지성이랑 일화보면 그냥 육아임
6:36 l 조회 39
다들 보통 몇시에 자??2
6:25 l 조회 55
정보/소식 HYNN 박혜원 대한민국 vs 남아공 사전공연 초청가수
6:23 l 조회 94
최애 비활땐 헤어 의상 비주얼 폼 좋아서 유입도 많은데4
6:14 l 조회 150
뭔가 이번에 특히 전,후반 시작 극초에 터지는 골이 많은 거 같은데1
6:03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