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761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데이식스 플레이브 방탄소년단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0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가끔 드는 생각인데 소통이라는게 뭐 공카에 글 하나 올려주고, 인스타 있으면 사진 올려주거나 버블하면 하루 잘 보내! 이런 말 한마디가 엄청난 노력과 시간이 드는게 아니다보니 나는 성의의 문제라고 생각하거든 동시에 별거 아니고 시간이랑 노력이 안 들어도 가끔 나도 카톡 답장하기 귀찮을 때도 있으니까 소통 잘하는 사람은 팬들 생각한다는거니까 되게 뭔가 고맙고 오히려 더 막 애정이 가는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성의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이돌 소통 필수 아닌거 아는데 자주 오는 애들은 성의 있는거 맞고 신경 쓰는 거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성의맞지ㅋㅋㅋㅋㅋㅋ아이돌인걸요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그냥 소통 잘오면 좋은거고
유료소통 아닌이상 안온다고 욕할 필요가 없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향타령도 웃김. 아이돌하는거 본인 직업이고 돈버는건데 성향이요? 그냥 다 노력임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향이 소심해서. 원래 소통을 안하는 스타일이어서 라고 하는게 다른 직업에서도 통할까.. 성향 타령이 제일 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지 요즘엔 폰만 있으면 그냥 한줄이라도 쓸 수 있는게 소통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자기선택아님?? 그걸로 팬들만족시켜주고싶으면 하는거고 아이돌직업이 춤추고 노래하는거지 소통이아니잖,,,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성의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성의라고 하기에는 소통안하는애들이 성의없다!! 이렇게 치부할순없을것같아서 적은거임 근데 뭐 팬들이 성의없다고 매도하는데 내알빠긴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일부러 말 자체를 안 한거임 나는 그런 경우는 사실 성의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이거 어떻게보면 기분 나쁠 수도 있을 것 같아서 본문에서 소통 안 하는 사람들 언급 자체를 빼버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잘하는애들이 대단한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걸로 또 쳐맞겠구만... 피신가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성의 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성의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일이야.. 이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성의 맞지 팬들에 대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성의 맞음..성향이라고 하기엔 본문은 걍 기본적인데..? 저건 기본 예의지 나도 그런거 좋아하는 성향 아닌데 기본적인건 할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성의 맞음 소통 잘하는 애들이 고마운거지 소통안한다고 뭐라할 것도 없음 소통가지고 패는거 자체가 이상한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성의없다고 개까여서 나진짜 성의라는말 너무싫어짐 와앀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신경쓰고 해주는건 맞지ㅋㅋㅋ 개인 성격도 있을텐데 sns안좋아하면서도 자주오는 멤도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안온다고 실망하지도 않지만 와주면 엄청 고마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지 라이브가 아니더라도 글 하나 사진 하나만 올려도 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소통은 성의의 문제이다라고 해놓고 소통 잘 안 하는 사람 자체를 일부러 언급 안 한데는 이유가 있지 않겠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성의맞지ㅋㅋㅋㅋ 나는 소통 멤들이 자기 시간 쪼개가면서 와주고 무시당하는게 가장 이상함
소통멤은 해주고 무시당하는데 소통 자주 안하는 멤버들은 안해주고 쉴드 받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맞지.. 그리고 성향도 성향이지만 그런 성향 아닌데도 노력해서 소통 와주려고 하는 멤도 있더라..
그런 거 챙기는 게 다 성의고 노력이지..
솔직히 소통 와주면 누가 싫어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그래서 내가 성의의 문제라고 한거야 그런 성향이 아닌데도 팬들 생각해서 충분히 노력해서 소통이 가능하다는겨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난 동네방네 우리 애가 이런 애라고 자랑하고 다니고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나 홍명보 잘알인데 쟤 그거같애 기싸움한거임
16:30 l 조회 1
홍명보 이번 월드컵 끝나고 나가는거 확정이지?
16:30 l 조회 1
외신들 고의패배 얘기 나오는거 넘웃기네
16:29 l 조회 1
와 진짜 못됐다.......3
16:29 l 조회 113
걍 손흥민이 국대 감독겸 주장하는게 나을듯
16:28 l 조회 9
개웃김이 팬튜브 보는데 공감되
16:28 l 조회 39
저러고 20억 받아? 와....
16:28 l 조회 12
남아공전 기력없이 90분동안 산책한 선수보다 더 놀라운거
16:28 l 조회 38
내려오더라도 위약금 다 받고 내려오겠지
16:28 l 조회 5
아니 홍 진짜 어떻게 선수탓을 할 수가 있는거임????????
16:28 l 조회 22
근데 축협은 그냥 돈만 모으면 된다야?1
16:28 l 조회 19
마틴 진짜 인물났다
16:28 l 조회 12
오늘 축구 이런건가?2
16:28 l 조회 17
옌스도 군대 빨리 해결해야되는거 아님?2
16:28 l 조회 44
ㅅㅇㅇ 영상 끌올되는거 보면서 ㅅㅇㅇ는 알빠아니고.. 박주영 성격 많이 죽었다 생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6:27 l 조회 60
32강 날짜 나오면 연차 쓰려고 했는데 거기에 맞춰서 쓸 필요 없겠다 아싸
16:27 l 조회 17
저러고 백사이드 가서 선수들한테 그때처럼 호통치면 그건 그거대로
16:27 l 조회 21
박주호가 독일에서 뛰었어서 독일쪽으로 수소문함4
16:26 l 조회 110
선수 잘못도 없진않은데 일단 감독이
16:26 l 조회 25
아 탐넘으로 본 건데 오늘 축구 ㄹㅇ이다 이거 1
16:26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