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마블영화들과 달리 어두운 음악인게 기억에남음 ㅜㅠㅠ전 마블영화들은 뚜둥 뚜두두둥~!!하는 경쾌한 음악으로 시작하는데 인워는 그런것도없이 어두운 오케스트라풍으로 시작하면서 아스가르드선 구원 요청까지 들리고 진짜 2번이상 못보겠는 영화
|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
|
기존 마블영화들과 달리 어두운 음악인게 기억에남음 ㅜㅠㅠ전 마블영화들은 뚜둥 뚜두두둥~!!하는 경쾌한 음악으로 시작하는데 인워는 그런것도없이 어두운 오케스트라풍으로 시작하면서 아스가르드선 구원 요청까지 들리고 진짜 2번이상 못보겠는 영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