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소식] 이수만, SM 지분 매각설에 팬들 "미안해요 돌아와요 이수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1/08/06/12/deb2fe569ec0351a9ef92942040dbfa5.png)
이수만 대표 프로듀서가 경영권을 넘긴다는 소식에 SM 특유의 음악 색깔을 좋아했던 팬들은 진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팬들은 ‘#미안해요이수만돌아와요이수만’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가끔 이상할 때도 있지만 잘한 일이 훨씬 많았다”, “이수만 없는 SM은 SM이 아니다”, “아직 선생님이 필요하다”, “그동안 모질게 말한 건 진심이 아니었다. 실은 늘 감사함을 느끼고 있었다”, “돌아와라. 아직 해야 할 것이 많다” 등의 의견을 내며 이수만의 지분 매각을 말리고 있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ec&sid1=103&oid=009&aid=0004834665
참고로 실트도 올라갔었데.....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