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ㄹㅇ 궁금함 내가 논란멤 빨면 큰방같이 다 모여있는데는 오고싶지도 않을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뭔소릴 듣고싶어서 맨날 나사 하나 풀린채로 영업글 찌고 앓는 글 찌고 안좋은 반응 돌아오면 삔또 상한티를 팍팍 내는거지..?
ㄹㅇ 궁금함 내가 논란멤 빨면 큰방같이 다 모여있는데는 오고싶지도 않을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뭔소릴 듣고싶어서 맨날 나사 하나 풀린채로 영업글 찌고 앓는 글 찌고 안좋은 반응 돌아오면 삔또 상한티를 팍팍 내는거지..?

인스티즈앱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