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지금 플 전혀 상관없고 글도 예전에 썼던거임 드라마 보다가 어떤 여배우가 너무 예뻐서 짤줍도 많이 하고 인티에 너무 예쁘다고 주접글도 썼는데 물론 미의 기준이라는게 사람마다 다 다르겠지만 진짜 열의 아홉은 예쁘다고 하는 사람이었음 근데 댓글에 진심 예쁜지 모르겠는데 언플하는거냐 거부감든다고 하는거 보고 어처구니가 없더라 ㅋㅋㅋ 지 얼굴부터 돌아볼 것이지 걔 하나 어그로겠지 싶었는데 밑에 줄줄이 그런 댓 달리는거 보고 열폭 진짜 심하구나 싶었음 좀 안유명한 연예인이라고 칭찬글 주접글 올라오면 무조건 언플이라고 몰아가는거 개빡쳐..
지금 플 전혀 상관없고 글도 예전에 썼던거임 드라마 보다가 어떤 여배우가 너무 예뻐서 짤줍도 많이 하고 인티에 너무 예쁘다고 주접글도 썼는데 물론 미의 기준이라는게 사람마다 다 다르겠지만 진짜 열의 아홉은 예쁘다고 하는 사람이었음 근데 댓글에 진심 예쁜지 모르겠는데 언플하는거냐 거부감든다고 하는거 보고 어처구니가 없더라 ㅋㅋㅋ 지 얼굴부터 돌아볼 것이지 걔 하나 어그로겠지 싶었는데 밑에 줄줄이 그런 댓 달리는거 보고 열폭 진짜 심하구나 싶었음 좀 안유명한 연예인이라고 칭찬글 주접글 올라오면 무조건 언플이라고 몰아가는거 개빡쳐..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