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795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1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아직 보진 않았는데 소재 자체가 장벽이야.. 전여친 전남친 껴있는 자리에서 다른 사람이랑 썸 탄다..? 뭔가 급식 시절 친구끼리 돌려사귀던거 생각나.. 아님 내가 내용을 잘못 이해한겅ㅑ?
대표 사진
익인1
방송 보면 전혀 생각 달라질 걸...! 제목이 진입장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발 봐봐... 제발... 나도 그 생각 가지고 1화 봤는데 지금 과몰입 완료임... 금요일 4시만 기다리고 살고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정도얔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진입장벽 오져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러다가 인티 반응 핫하길래 봤는데 미쳤어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생각보다 그런느낌은 안 나!! 4커플 다 다른 느낌이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근데 그런 커플들은 어케 섭외한거지 신기하다ㅋㅋㅋ 합의하에 출연하는것도 신기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첨엔 그렇게 생각했는데 막상보면 안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꼭 썸타야만 하는 건 아니지 엑스랑 잘해볼수도 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럴수도 있겠지..? 근데 뭔가 헤어진 사람들끼리 다시 모인다는게 굳이???싶었는데 반응보니까 의외로 재밌나보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단 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면 아 환승연애 그까이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첨에 이게 뭐여 했는데 뭔가 환승보다는 X에 초점맞춰져서 보기 ㄱㅊ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치 아마 대부분 소재가 진입장벽이었을텐데 1화 한번 보면 와르르 무너짐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환승연애... 오늘꺼보면 10년전에 헤어진 커플도 환승이라고 보나요...? 이런 느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제목이 진입장벽이지 보면 진짜 겁나 재밌어ㅜㅜ 난 핱시는 은근한 신경전 같은 구도 땜에 오글거려 하는데 환승연애는 이런거 없어서 진짜 몰입 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그래도 1회에서 패널들이 그거 언급하더라 제목 듣고 안하려고 했다고 ㅋㅋㅋㅋㅋ 근데 난 넘 재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그랬는데 되게 재밌어ㅋㅋㅋㅋㅋ 다들 각자 다른 목적으로 출연한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지금 안 보고있어… 뭔가 너무…. 진입장벽도 높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가 그랬어 ㅋㅋㅋㅋ 뭔 이런걸 만들어 방송국 놈들😑하고 안 보다가 봤는데 와 내가 보현 호민 커플에 과몰입 하는중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제발 한 번만 봐줘ㅠㅠㅠㅠㅠ 생각 180도 바뀜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ㄹㅇ 섭외 어케했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목이랑 완전 다름..갈아타고 이런게 아니라 그냥 인연과 인간관계에 대해 초점을 맞춰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제목이 너무 진입장벽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개별로같아서 안보다가 어쩌다 봤는데..
일단 보면 달라짐 흔한 그런 연애프로그램이랑도 결이 다르고 환승연애 이 어감이 쫌 그런데
내용은 괜찮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처음에 드라마인줄 알고 낚여서 봤는데 요즘 현생불가일 정도로 너무 재밌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구체적인 컨셉 모르고 첫화 봤는데 너무 재밌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컨셉이랑 제목 알았으면 나도 좀 보기 망설였을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들어왔는데 상황이
14:07 l 조회 1
큰방에서 미안한데 신고좀 같이 해줄수 있을까?
14:07 l 조회 1
근데 7일에 뭐가 바뀌는건데
14:06 l 조회 8
저그룹 항상 ㅇㅇ팬이 그랬네 하면서 몰리잖아2
14:06 l 조회 35
6월 29일 놀티 8시 스키즈 용병 구해요4
14:06 l 조회 6
오늘 19시 빅뱅 용병 구합니다3
14:06 l 조회 14
이글 왜댓삭당하지2
14:05 l 조회 63
정보/소식 오늘 인티 상단바 무료 교체 날이다!
14:05 l 조회 14
7월만 기다린다
14:05 l 조회 9
아니 엔하이픈은 5세대 아니고 4세대라고 알려준 건데 댓삭을 왜 함?3
14:05 l 조회 25
정리글 커뮤에서 어그로들이 판 까는 법.jpg2
14:05 l 조회 37
동생이 킹누 좋아해서 이번 내한 같이 갔는데
14:05 l 조회 7
어차피 곧 그 조합 뭐라도 뜸9
14:05 l 조회 93
오늘 날씨어때??3
14:05 l 조회 9
애~쓴다 용진아 ㅋㅋ1
14:05 l 조회 35
메가 Kt 500원 할인 쿠폰 쓰면 프리퀀시 적립 안 되나?! ㅠㅠ
14:04 l 조회 17
얘들아 유하얼굴로 눈정화나 하고 가1
14:04 l 조회 23
익들아 레이저제모 8회먼 받아도 효과 있어?4
14:04 l 조회 11
이 플 보고 쌍욕 안나오는 사람들1
14:04 l 조회 65
본인표출 내가 왜 윈.터 정병이 된거임 어이없네5
14:04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