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809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0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잡담] 난 진짜... 비포 진영이랑 에프엑스 크리스탈의 투샷을 보게 될 줄 몰랐어... | 인스티즈 

이런건... 유씨노벨에서만 가능했다고...
대표 사진
익인1
와 둘 얼굴합 오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 유씨노벨 ㅋㅋㅋㅋㅋㅋ ㅠ 그러게 ㅠㅜㅜ 이 조합을 보게 될 줄이야 ㅠㅜ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좋아 미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얼굴합 미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캐스팅 해주신 분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드라마 너무 기대돼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유씨노벨ㅋㅌ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 선생님 몇살이세욭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담주 월요일부터 kbs에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가슴이 웅장해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얼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둘이 드라마 찍는구나 대박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유씨노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익인12 옆에 왜 “혹시 12주년 댓글 다셨나요?”가 떸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둘다 냉미남 냉미녀 재질이라 드라마랑 잘어울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대박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 나랑 동년배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유씨에서만 봤던 조합..동년배 방가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개신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개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ㄹㅇ 유씨노벨 조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GIF
첨부 사진진짜 내 최애들이 이렇게 만날 줄은 몰랐지....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진짜 얼굴합 미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영 벌크업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왜 더 잘생겨졌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정씨들 조합 도라방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8월 9일 9시 30분 케이비에스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영 ㄹㅇ 닉처럼 생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진영 얼굴 무슨일... 진짜 잘생겼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 미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유씨노벨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포진영이랑 수정이 투샷이라니ㅠㅠㅠㅠ감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심장떨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근데 유씨노벨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유씨노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친구 남주 아니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유씨노벨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최고된다 정수정진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조합 뭐야 대박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GIF
첨부 사진당장 다음주 8월 9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에 kbs에서 하는 드라마 경찰수업에 같이 나와! 다들 많관부ㅠㅠㅠㅠㅠ 내 최애조합이라구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미쳐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유씨노벨ㅋㅋㅋㅋㅋ 드라마 기대중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만찬가 커버한거 듣는 재미도 있음
18:36 l 조회 1
라이즈 🍈주간인기상 투표완💙🧡
18:36 l 조회 1
타팬이든 머글이든 다같이 소속사 패는 단결을 하고있는거든 걍 멍텅한 소리 쓰고있는거보면 닭살돋아서 댓글 달게됨
18:36 l 조회 2
5세대 돌팬들아 신고4
18:35 l 조회 29
최애 헤어 잘안타는 편이라 다행이다..
18:35 l 조회 14
우리나라를 향해 다가오고 있는4
18:34 l 조회 40
나솔 16기 보기시작했는데
18:33 l 조회 8
만찬가 유명한 노래야?4
18:32 l 조회 64
웧급 이틀앞두고 통장 만원남음3
18:32 l 조회 36
스엠에 나왔으면 좋겠는 국적의 아이돌 있어?12
18:31 l 조회 45
슴티알 슴콘에서 데뷔하려나?1
18:31 l 조회 29
이 노래 제목 좀 알려주라 녹음파일 있어 여자고 가사가 다 영어같아3
18:31 l 조회 28
콩콩팜팜 채널십오야 떡밥 떴다!
18:31 l 조회 26
야구만 못하라니까 별 개야.랄을 떨고앉았네1
18:29 l 조회 103
요즘 견제할때 쓰는 말 : 남초 팬덤 + 틱톡용 노래2
18:29 l 조회 31
푸슝 정신못차리네1
18:29 l 조회 16
00년생 익으로서 2002월드컵 못즐긴게 제일 아쉬움3
18:29 l 조회 24
안정형세븐틴🩷불안형여친 오피셜 개웃겨 아
18:28 l 조회 20
인티 키면 백그라운드 노래 꺼지지 않아?6
18:28 l 조회 37
아이돌 3년차까지는 연애하면 직무유기라 생각함6
18:27 l 조회 10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