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선이가 힘든 이유는 마음 뜬 정권이 때문인데 정권이가 혜선이한테 마음 뜬 이유는 민영이 때문이고 동시에 혜선이 위로한 건 또 민영이고... 결론적으로 민영이 때문에(잘잘못이 아니라 인과관계) 하우스를 떠나면서 민영이 덕분에 하우스에서 버틸 수 있었다고 말 하는 장면 진짜 ㄹㅈㄷ다 와,,, 미치겟네 이 프로그램
|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
|
혜선이가 힘든 이유는 마음 뜬 정권이 때문인데 정권이가 혜선이한테 마음 뜬 이유는 민영이 때문이고 동시에 혜선이 위로한 건 또 민영이고... 결론적으로 민영이 때문에(잘잘못이 아니라 인과관계) 하우스를 떠나면서 민영이 덕분에 하우스에서 버틸 수 있었다고 말 하는 장면 진짜 ㄹㅈㄷ다 와,,, 미치겟네 이 프로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