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J그룹 1등 친구 붐바야 박자 다 밀리던데 이것저것 효과 넣었지만 박자 다 밀리는 거 너무 보이고... 또 강약조절없이 힘만 주고 부드럽게 넘길 부분에서도 뚝뚝 끊어하는 게 잘한다고는 못 느꼈음... 랩도 높낮이도 없고 박자도 안 맞고... 끊어가는 부분도 없이 그냥 우다다 뱉어내는 느낌이었는데 그렇게 호평을 받은 게 신기했음. 그게 전문가들 눈에 안 보일리가 없잖아 오히려 J그룹 2등 친구가 밸런스가 너무 좋아서 놀랐음 라이브도 너무 안정적이고 표정도 좋고 춤도 강약조절 너무 잘했음 ㅇㅇ 진짜 평가 기준에 공감이 안 감... C그룹 1등도 의문인 게 분명 보컬이 되게 불안정했고 맡은 파트 역시 파트 적은 서브보컬 그자체라 그걸로 1등 평을 받은 게 납득불가 아니 애초에 C그룹은 그냥 전반적으로 실력이 많이 부족한데 평들이 굉장히 후하더라... 아니 그냥 J도 C도 상당히 후함. 대체 무슨 일? 지금 언급한 친구들한테 나쁜 감정은 없음 다만 유독 K그룹한테만 평가 기준이 높아서 k그룹만 피보는 느낌이라 안타까웠음 그룹별로 나눌 게 아니라 세 그룹 전체로 봐줘야 형평성에 어긋나지 않을 것 같단 생각이 드네
J그룹 1등 친구 붐바야 박자 다 밀리던데 이것저것 효과 넣었지만 박자 다 밀리는 거 너무 보이고... 또 강약조절없이 힘만 주고 부드럽게 넘길 부분에서도 뚝뚝 끊어하는 게 잘한다고는 못 느꼈음... 랩도 높낮이도 없고 박자도 안 맞고... 끊어가는 부분도 없이 그냥 우다다 뱉어내는 느낌이었는데 그렇게 호평을 받은 게 신기했음. 그게 전문가들 눈에 안 보일리가 없잖아 오히려 J그룹 2등 친구가 밸런스가 너무 좋아서 놀랐음 라이브도 너무 안정적이고 표정도 좋고 춤도 강약조절 너무 잘했음 ㅇㅇ 진짜 평가 기준에 공감이 안 감... C그룹 1등도 의문인 게 분명 보컬이 되게 불안정했고 맡은 파트 역시 파트 적은 서브보컬 그자체라 그걸로 1등 평을 받은 게 납득불가 아니 애초에 C그룹은 그냥 전반적으로 실력이 많이 부족한데 평들이 굉장히 후하더라... 아니 그냥 J도 C도 상당히 후함. 대체 무슨 일? 지금 언급한 친구들한테 나쁜 감정은 없음 다만 유독 K그룹한테만 평가 기준이 높아서 k그룹만 피보는 느낌이라 안타까웠음 그룹별로 나눌 게 아니라 세 그룹 전체로 봐줘야 형평성에 어긋나지 않을 것 같단 생각이 드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