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똑같이 말실수해도 아이돌이 욕 수십배는 더먹고 잣대도 엄격하고 다같은 연예인처럼 보여도 아이돌이 피곤한일이 더 많아보임 노래나 춤은 뭐 가수니까 당연히 잘해야된다쳐도 그외에도 소통도 자주 와줘야하고 또 소통왔을때도 팬들이 원하는거 안해주면 안되고 팬들이 싫어하는 스타일링도 하면 안되고 그룹멤버외 다른 연예인이랑 친분있는것도 티내면 안되고 인터넷 밈을 너무 잘알아도 안되고 또 너무 모르면 모니터링 안한다고 뭐라함 피곤 그자체
똑같이 말실수해도 아이돌이 욕 수십배는 더먹고 잣대도 엄격하고 다같은 연예인처럼 보여도 아이돌이 피곤한일이 더 많아보임 노래나 춤은 뭐 가수니까 당연히 잘해야된다쳐도 그외에도 소통도 자주 와줘야하고 또 소통왔을때도 팬들이 원하는거 안해주면 안되고 팬들이 싫어하는 스타일링도 하면 안되고 그룹멤버외 다른 연예인이랑 친분있는것도 티내면 안되고 인터넷 밈을 너무 잘알아도 안되고 또 너무 모르면 모니터링 안한다고 뭐라함 피곤 그자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