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6373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6
이 글은 4년 전 (2021/8/11) 게시물이에요

[잡담] 어제 지나가다 추천 받은 샤준수 노래 들어보는데 | 인스티즈 

 

가사가… 진짜 진국이다….. 

물론 목소리가 제일 진국….
대표 사진
익인1
제목머야?! 샤준수 노래 좋은거 진짜 많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랑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슬을 머금은 나무도 짱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머야머야 들어볼게 무조건 듣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돌고 돌아도도 좋구.. 추천 계속 하줘도 될ㅋ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근이쥥 나 샤준수 목소리 좋아해 ㅠㅠ 듣기 편해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You are so beautiful! 이건 드라마 오에스티
꼭 어제
Lullaby
No gain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돌고 돌아도는 완전 사극오에스티 느낌이라 ㅠㅠ 진ㅋ자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헐 나 사극 느낌 좋아해서 찐 사극 오스트 많이 들어 ㅋㅋㅋㅋㅋㅋㅋ 추천해준 곡들 다 들어볼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 jyj도 띵곡 진짜 많어..크 시간나면 꼭곡들어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랑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 사랑숨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들어야지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 앨범 수록곡은 아닌뎅 다른 누구도 대신 못할 너(다대너)도 들어주라 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바로 넣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구역 다대너 처돌이로써 너무 뿌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새벽에들으면 진짜 사랑받는기분들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새벽에 들었는데 기분이 너무 따뜻해졌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잔잔한거 좋아하면 잊지는마, 이사랑을 떠나가면 안돼요, 나의밤, 꼭어제도 들어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들을 거 왕많네 벌써부터 귀가 행복하다 ㅠㅠㅠㅠ 들어볼게!!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앨범 reach도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넘 좋다 사실 이 앨범 나비 밖에 몰랐는데 걍 다 들어봐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추천했는데 ㅎㅎ 뿌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진짜 쩨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i can soar 라는 곡 추천해. 준수 자작곡인데, jyj때 곡이야.. 성스런 느낌 들거든~ 새벽에 들어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스런 느낌? 진짜 환장하지… jyj 노래도 인헤븐 자주 들었는데 넘 좋더라우ㅠㅠ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나가다 꼭 어제도 추천하고 갑니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꼭 어제 많이 추천하네 진짜 띵곡인가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심규선님이 작사작곡하신 거라 더 좋아해 가사가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헐 나 안 그래도 심규선님 너의 존재 위에 이 노래도 듣고 잤는데… 미쳤다 당장 들어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신나는 거 좋아하면 인크레더블... 나 이 노래 처돌이임 진짜신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장르 딱히 안 가리고 그 사람 목소리 좋으면 다 듣는 편이라 ㅎㅎㅎ 히히 익인들이 추천해준 곡들 꼭 다 들어야집 신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비 들어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내가 공방신청에 재능있는줄알았어
20:08 l 조회 1
지금 누구 티켓팅이야?
20:08 l 조회 2
레벨 금욜콘 열자ㅜㅜㅜ
20:08 l 조회 3
놀티 너무 어려움ㅠ1
20:07 l 조회 11
드림 첫대기번호 2000받고 방금 들어갔다나왔는데2
20:07 l 조회 81
희승 사녹 준비물 스밍 횟수 확인하네
20:07 l 조회 20
리센느 노래 좋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7 l 조회 2
토이스토리4가 그렇게 별로였나ㅠ..4
20:07 l 조회 29
지금 들어간 익들 있을라나2
20:07 l 조회 26
근데 드림 저번에도 360 할 때 218 구역 쪽이 정면이였어? 4
20:07 l 조회 65
연예인을 꿈으로 도전하는 사람들이 엄청 많잖아2
20:07 l 조회 11
최애 좋아한지 벌써 6년 4개월
20:07 l 조회 7
알디원 준서안신 비주얼조합 개좋음3
20:07 l 조회 5
이거 김건우 목격담맞음?3
20:06 l 조회 69
방탄 WORLD TOUR 'ARIRANG' IN TOKYO Sketch
20:06 l 조회 9 l 추천 1
요즘 가장 이해안되는거 본인이 밑지는 덕질하면서 돌 욕하는 사람들ㅋㅋㅋㅋㅋㅋ
20:06 l 조회 13
위버스 사녹신청 누르고 로딩있다가 완료창 떴을때 00초여야되는거야??3
20:06 l 조회 43
지금 9천번댄데 입성 가능..?4
20:05 l 조회 154
아싸 남자 혈육들 이젠 알아서 저녁 챙겨먹는다
20:05 l 조회 17
레몬탱 랩 스타일이 먼가 레벨이 하는 랩 스타일이랑 비슷한듯2
20:05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