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7014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데이식스(3) 2시간 전 N재희 어제 N태산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769
이 글은 4년 전 (2021/8/1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아이린 완전 퀸이셔 | 인스티즈 

[마플] 아이린 완전 퀸이셔 | 인스티즈 

 

천재
12345

대표 사진
익인516
마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6
댓글로 갑질하는 사람들ㅋㅋㅋㅋㅋㅋ 또이또이네 그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7
진짜 예쁘다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1
진짜 이쁜데 아이린 인성 왜그러냐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2
어ㅏ ㄹㅇ 파워여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3
우리 엄마가 당했다고 생각하면 ㄹㅇ 눈 돌아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4
본인 가족이 당했어도 똑같은 말 할 수 있나 나는 꼭지 돌아갈 거 가ㅌ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갑질은 괜찮고 학폭은 못참겠어 ? 학폭한 연예인들이 피해자 만나서 사과했다고해도 욕할땐 언제고 이중잣대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6
갑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7
내가 팬이면 이런 글 안쓸듯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0
22…무슨 느낌인지 알겠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1
이러니까 탈퇴를 안하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2
바득바득 예쁘다는 댓글 다는 거 진짜 웃음나온다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4
이번 컴백 잘됐으면~! 개예뻐 언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5
와 미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6
갑질퀸이라는 건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7
갑질퀸 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8
팩트1) 피해자가 괜찮다고 한 적 "없음"
어디서 나온 날조인지 쉴드인지
팩트2) 학폭=청소년/갑질=성인
똑같은 짓인데 나이먹고 한게 더 쪽팔림
팩트3) 니네가 당한것도 아닌데 왤케 물고늘어지냐?
=그럼 뉴스에 나오는건 자기일도 아닌데 왜 분노함?
팩트4) 예쁜걸 예쁘다고 말도 못함?
=다른 가해자 및 논란 연예인들도 예쁘고 잘생겼으
니까 모두 컴백하시길^^
팩트5) 관심을 안가지면 되지 왜 굳이와서 댓글담?
=안보고 싶어도 영업글 도배+보기싫음 보지말라는
것조차도 갑질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9
사람 이미지라는게 정말 크긴하다..솔직히 이번 뮤비 촬영같은거 할때 또 갑질했겠지..?이런 생각이 드네 아 진짜 갑질 왜하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1
굳이 글까지 올리지 말고 조용히 덕질해 아이린 팬카페에서 팬들끼리 즐기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2
찬양글에 굳이ㅋㅋ 갑질 생각난다는건 왜 쓰는거임 팬일수도있잖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3
진짜이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4
갑질퀸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5
정말 예쁘다고 생각했었는데 이제 아님.. 신기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7
이쁜데 이제 무서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8
마플 달렸네??? 어젠 아니었던거 같은디 싱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9
갑질했는데도 예쁘다고 찬양해 주고 시녀 짓 하는 사람들 새삼 많네 부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0
개예뻐 최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2
저 뮤비 찍으면서는 스탭들한테 갑질 안했을까 이런생각만 드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3
갑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4
잔짜 개이쁘다 첫번째 짤 특히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6
무서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5
이목구비를 떠나서 이제 걍 못되보여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7
예쁘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8
알고나니까 못되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9
자 이쁘다고 댓글 다는 사람들~~ 본인 가족이 갑질 당해도 갑질한사람 이쁘다고 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아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0
근데 진짜 악플 쩐다… 뭐 언제까지 욕할생각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4
본인이 꾸역꾸역 활동하겠다는데 감수해야지 학폭도 계속 욕먹고 활동 정지하라고 하는 마당에 그 나이먹고 갑질한 건 더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5
갑질이더하진 않음 ㅋㅋㅋ둘다 똑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6
뭘 악플을 감수해 ㅋㅋㅋ 정의의 사도인양 착각 그만해 ㅋㅋㅋ 악플이나 갑질이나 똑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0
악플 정당화 쩐다 뭘 감수해? 너가 대법관이야? ㅋㅋㅋㅋ 욕먹을 짓 하면 악플세례 받다가 죽어도 싸단거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2
못된짓한건 맞는데 이렇게까지 득달같이 달려들어서 악플 달리는 것도 좀 무섭다 비판은 어쩔 수 없긴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6
감수해야지 갑질까지 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2
그래서 비판은 어쩔 수 없다고 썻어 당연히 갑질 잘못한 일 맞지 근데 여럿이 댓글로 악플수준으로 비난하는건 갑질 하는거랑 크게 달라보이지가 않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6
난 비판이라고 생각해서 악플까지라곤 생각 못했는데 인신공격 이런게 있었니 혹시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2
난 인신공격만 악플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여럿이서 비꼬고 비웃고 하는것도 비난으로 봐서 거부감이 느껴졌나 봐
주관적인 기준이니 익인이가 생각하기에 비판이라고만 느껴졌으면 어쩔 수 없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6
562에게
남을 막 비판하는게 좋지만은 않다고 생각하긴해 ... 거북하고 그렇긴하지 근데 우리 가족이 갑질 당했다 생각하면 또 끔찍하고 그러긴해서 양가감정이 들긴한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3
마음이 못나서 그런가 얼굴도 못나보인다 신기하넹 전엔 세상제일 예뻐보였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5
어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6
본인들도 갑질당해놓고 예쁘다~ 이런글 꼭 받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7
근데 팬들은 어케 생각함..? 활동이 맞다고 생각해…? 내가 만약만약만약에 저 상황이라면 팬들 봐서라도 잘 정리하고 나오는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본인이 인스타 활동 잠깐 안나왔던게 자숙이라고 생각하는걸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8
독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9
팬들 쉴드치는거 개신기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6
아니 근데 어차피 욕먹을거 알면서 이런글은 왜 올리는거임 지능형안ㅌㅣ...?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0
표독스러운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1
나한테도 소리지를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2
마음도 예뻤다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3
예쁘긴 예쁜데 진짜 왜 그랬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4
이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5
갑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6
갑질퀸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7
마플 달았는데 어떻게 인기글 갔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9
인기글은 못가고 초록글은 가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7
헤 .. 그럼 그 짧은 시간에 댓글 100개 가량 달려서 딱지 붙은거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8
진짜 예쁘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1
멈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2
갑질 퀸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4
얘 보면 갑질만 생각나
4년 전
12345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정보/소식 파묘중인 박건욱 엠카 엠씨석 태도439 11:5930678 44
연예 영크크밈 사망선고……194 17:3616728 0
연예/정보/소식 (충격주의)러블리즈 진 인스스142 12:0917495 5
제로베이스원 인가 핫스테이지 1위!🥳 76 15:591796 45
데이식스/정보/소식 쿵빡 공식 카톡 테마 ㅋㅋㅋㅋ 48 18:071602 0
얘들아 힐링하고 가라
20:33 l 조회 1
위시니니 파우치 산 듀들 머 담아?
20:33 l 조회 1
마플 ㄱㄱㅇ는 남자팬한테 줘서 팬들이 난리안난거지
20:33 l 조회 2
나 요즘에 곽범 너무 웃겨 ㅋㅋㅋ
20:33 l 조회 2
재선거 구호를 외치는 사람은 대진연이라고
20:33 l 조회 1
마플 저번달에 오프에서 만나서 맞팔한 사람 있는데 블언블할까...1
20:33 l 조회 4
근데 아이돌들 길거리 돌아다니면 진짜 알아보는 사람적고 못알아볼까1
20:32 l 조회 12
추천탭에 지금 극우는 계정 떠서 보는데 개터지넼ㅋㅋㅋㅋㅋㅋㅋ1
20:32 l 조회 16
마플 근데 잠실 시위 첫날부터 탄핵, 성조기, 부정선거 다 외쳐놓고
20:32 l 조회 12
제발 열무비빔면 돌려내라 제발 재출시하자고
20:32 l 조회 9
너네는 최애 첫인상이랑 현인상 달라?
20:32 l 조회 3
마플 ㅂㄱㅇ 이거 왜 그런거야?2
20:31 l 조회 131
이 광고에 방시혁 나옴 개웃겨
20:30 l 조회 18
마플 아 내친구 오늘 시위나갔네
20:30 l 조회 36
타오바오에서 올드 아이폰 사본 익 잇음?
20:30 l 조회 8
쟤네는 불법아니면 시위를 못해?3
20:30 l 조회 21
국민의힘 지도부, 서울시장 재선거 결정19
20:30 l 조회 142
웨이브에 사이비헌터!!! 본익 😳
20:29 l 조회 7
장동혁이랑 극우들은 좀 솔직해지자
20:29 l 조회 29
마플 솔직히 요즘에 메보가 필요한지도 모르겠음43
20:29 l 조회 1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