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7208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88
이 글은 4년 전 (2021/8/17) 게시물이에요
트레저 컴백날짜 언제떠
대표 사진
글쓴이
이 소속사 첨 파는데 상반기 왜이리 안 사용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게 나아진거라고 하면 더 놀라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슬프지만 이게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이때까지 와지 신인들 담 컴백 텀 1년에서 1년 반정도였으.. 진짜 변할만도 한데…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심.. 위너 아이콘 때 생각하면 아직도 어이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윈콘 데뷔초 공백기는 다른 의미로 전설이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014 08 > 2016 02
2015 12 > 2017 05
이게 무슨 신인 공백기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 진심 인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꼰대 소리 하기 싫지만 너네는 행복한거야 라고 하면 안되겠지? ㅠㅠ
신인이 공백기 1년 반.. ㅠㅠ 궁금하면 미스뎀..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난 아직도 그거 들으면 소름이 끼치고 피꺼솟임 으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이지 원래 유명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8월인데 ㅋㄹㄴ로 더 밀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9월일듯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컴백할때까지 트레저맵해줘야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ㄱㅇㅈㄱ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트레저는 자주 나왔지ㅋㅋㅋㅋㅋㅋㅋ 와이지 진짜 심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여긴 ㄹㅇ신인인데 왜 컴백을 자주 안 시키냐...진짜 이해 안 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전까지는 그냥 데뷔하고 바로 감췄자낰ㅋㅋㅋㅋㅋ 그때는 sns도 없고 무소식이었움ㅋㅋㅋㅋㅋ 소속사가 발전이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금이 나아진거라는 것도 어이없구
그 전이랑 지금이랑 상황이 다른데 나아졌다는 결과가 이 거라는게 빡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 전에는 미스뎀이 레전드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미스뎀 생각만해도 짜증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공백기 1000일 들어는 봤냐구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위너는 1년 6개월 공백기..ㅋㅋㅋㅋㅋ신인이 누가 그러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심지어 이때 개인 sns 그딴거 없었음 브이앱 없었음 자컨 없었음 그냥 1집 앨범으로 버틴거임 하하핳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뭐 이제 그러려니 해.. - 블링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ㅎ.. 공백기 1000일 생각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공백기 1000일의 기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앗! 공백기 군대보다 길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 때 진쟈 .. 공백기 때 데뷔한 아이돌이 3년차가 될 때 컴백하는 아이돌이 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으 진짜 화나 이번엔 쫌 다르려니 싶더니만.. 상반기 놔둬서 뭐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이콘 15동기들 와르르 컴백하고 그럴때 ㄹㅇ 현타오지게 왓엇음 우리애들 언제캄백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ㅎ 블핑도 공백기 1년 채우는게 일상이다
와이지 망할놈아 망하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 왜 안내보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위너… 영화 보고 지하철 타자마자 컴백 티저 뜬 거 보고 진짜 냅다 소리 지르고 울 뻔 했었는데ㅜㅜㅠㅠㅠㅠ 와이지 ㄱ H 빡쳐 진짜 변하는 게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프로젝트는 한다고 해놓고서는 지금 흐지부지된거듀 꽤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윈콘 디멘션인가 ㅋㅋㅋㅋㅋㅋ 그것도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맞아 그걸 잊고 있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어떤걸 하려고 했었는지는 그들만 알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위너 공백기 진짜...... 생각하니까 다시 빡치네.....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콘 공백기때 공항 입출국 사진만으로 버텼다 ㄹㅇ ……. 이래놓고 성적 안나오면 컴백 안시키는 게 제일 빡침 와지 모든돌들한테 해당되는…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집이후 공백기에 군대도 다녀올 수 있었던 시간임ㅋㅋ하ㅜㅜ지금 군백기중ㅜ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영화 정직한 후보 재밋나?? 라미란 나오는거!!
18:30 l 조회 2
필라테스 가격 봐줄사라아아암
18:29 l 조회 1
컴포즈가 뷔 모델쓰고 알려짐?
18:29 l 조회 4
레몬탱 오때???2
18:29 l 조회 5
팔자주름 쥬베룩이랑 팔자주름 필러랑 어떻게 다른거야?
18:29 l 조회 3
진짜 이안이 표정 잘쓴다ㅋㅋㅋㅋㅋ
18:29 l 조회 4
레몬탱 마지막 너무좋잖아는 누구파트임?
18:28 l 조회 21
나루토 보고있는데 옴니버스 스토리 구간 원래 지루함?
18:28 l 조회 9
공차에서 위에 코팅 제대로 안해줘서 흔들다 엎었는데 환불 요청 해도 됨?
18:28 l 조회 12
하투하 노래 좋다 운전할때 들으려고 플리 넣음ㅋㅋㅋ
18:28 l 조회 6
엽떡은 가격 올릴만해서 그러세요 싶음ㅋㅋ3
18:28 l 조회 37
하투하 수록곡도 좋당
18:27 l 조회 7
하투하 처음투성이.. 레벨 day1 생각남
18:27 l 조회 12
코르티스 주훈 아예 짧머도 언젠간 하려나?2
18:27 l 조회 14
에반 희승 노래 ㅇㄸ???5
18:27 l 조회 43
아 켄지가 살짝 쨍하게 디렉하는거 좋아하나1
18:27 l 조회 54
독창적별명짓기
18:27 l 조회 12
중소돌이 냈으면 묻힐 노래st..7
18:27 l 조회 104
하투하 완전 여름느낌난다 mz핫걸느낌쓰
18:26 l 조회 12
하투하 신곡 좋구먼
18:26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