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7697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4
이 글은 4년 전 (2021/8/21) 게시물이에요
유튜브 조회수 이런거 보면 한국어 댓글도 은근히 보이기는 하는데 그래도 외국인 투성이야,, 

한국인들 데뷔시키려면 한국인이 뽑아줘야하는데ㅠ 

이왕 데뷔하는건데 절반 이상은 꼭 한국멤이었음 좋겠고 

논란멤은 데뷔 안했으면 좋겠어,, 

근데 한국인들이 프로그램을 안보는것같아..ㅋㅋㅋ 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난 서바에 이제 진절머리남.. 지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조작한 엠넷에서 보긴 더더욱 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방송 살짝 봤는데... 걍 데뷔고뭐고 투표해줄맘도없음 저것도 주작일지 어케알어 ㅋㅋ 차라리 걍 외국인들끼리 데뷔하세요~ 한국연생들한테는 미안한데 이런거 관심줘봤자 자꾸 이딴 프로그램 만들어낼거고.. 서바안해도 한국 연생들 그리고 곧 데뷔할그룹도 얼마나 많은데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불매한다는 사람 많지 않나 걸프 안본다면서 왤케 많이 보냐고 글 계속 올라오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국인리스트 누가 올리면 투표는 할게
근데 프듀에 너무 데인게 많이서 별로 안 보고ㅠ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청률에 기여하기 싫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한국이랑 해외 투표수차이 오바야...ㅋㅋㅋㅋ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걸스플래닛 자체가 한국인에게 부정적임 다들 불매하고 그럴수밖에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국은 불매 많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다 외국인으로 뽑고싶다.. 그리고 엠넷 . (사실 내 픽 데뷔해야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필터링무엇 망,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히려 그냥 아예 관심 안 주는 게 나을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방송 자체에서 항미원조 애들 밀어주고 실력 좋은 한국인 애들 역차별하던데 걍 의욕 떨어지고 안보고 싶어질 수밖에... 한연생들 안타까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ㅁ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그래서 투표는 함...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다 주작할텐데 투표해서 뭐하나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미 데뷔조 다 짜놨을지도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관심 갖을수록 이런 오디션은 계속 생길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외국연생 투표수 보고 기겁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잼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거 한국인 3명, 중국인 3명, 일본인 3명 뽑는 거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티오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엠넷 뇌절 지겨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차피 논란멤 데뷔 확정이라 그냥 싹다 외국인들이 데뷔하든지 말든지 망했으면 좋겠어서 안 보는 거 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엠넷 서바에 신뢰가 바닥임 저것도 주작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한연생 차별 엄청 하던데.. 마음 아파서 못보겠음 못하는 중국인을 잘하는 한국인보다 귀엽다고 더 밀어주는게 말이 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차라리 다 외국애들만 모여서 데뷔했으면ㅋㅋ 그럼 케이돌이라고 부르지도 못하겠지 중국 일본 다 본인 나라로 돌아가라 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재미없으니까 안 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항마력딸려서 못보겠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차피 주작일거니까..
투표수 조작은 안한다쳐도 분량 조절하면 충분히 마음대로 데뷔조 주무르기 가능이라서 노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짤로만 봤는데 한국 연생들 안타깝긴 하지만 더이상은 엠넷 서바이벌 안볼거야. 어차피 지들픽 따로 있을거고 거기에 맞춰서 분량 조절 할거니까. 그리고 솔직히 외국인들로만 데뷔하더라도 차피 인기없을거 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엠넷에다가 중국 공산당 있어서 아예 안 봐 불매함 한국 연생들 생각하면 안타깝긴 한데 관심 조금이라도 주면 남자판으로도 나올 거 뻔해서 아예 관심 안 주고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루트 똑같아서 지겹고 짜증나... 차라리 프듀랑 다른 룰 다른 방식으로 햇다면 오 새롭게 시작하나 생각이라도 하지 자막이나 투표나 무대 중간중간 이벤트 이런거 프듀랑 똑같더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걸스플래닛 보니깐 한국 연생들이랑 다른나라 연생들이랑 실력차이 크던데 잘하는 한국연생 안밀어주고 문제있는 중국연생 밀어주는거 보고 걍 안보기로 결심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보면 조금이라도 정들까봐 보기 싫음..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엠넷 + 악편 맨날 똑같은 경쟁구도 + 서바이벌 질려 + 항미원조 + 돈 인기 먹고 중국으로 튀는 중국애들 멍싫어 + 실력도 그닥 별로 (프듀때보다 훨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한국인만 나오면 무조건 본다 ㄹㅇ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게 엠넷이 의도하는 거야 주작방송국 프로그램 자꾸 봐주면 안 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도훈 개초딩똥개사고뭉치
1:35 l 조회 2
00년대 초반 한국 벨드있었으면 이랬을거같음
1:35 l 조회 12
헐 꿈빛파티시엘 원가온 성우가 여성분이셨구나?????6
1:33 l 조회 10
새로 입덕한 최애 오프에서 팬섭 엄청 잘해주는 편인거 뭔가 의외
1:31 l 조회 28
데자부 미나미 개이쁨
1:31 l 조회 40 l 추천 1
ㅍㅁ 돌판 근데 사생들 왜그렇게 편들어주는거야1
1:30 l 조회 36
건장한 돌을 가녀린 수로 앓는 건 늘 길티한듯
1:30 l 조회 29
하투하 코어잇는편인거지?3
1:29 l 조회 66
역시 언어 배울때 최고인건 6
1:28 l 조회 91
주식해서 좋은 점은 돈을 잃든 벌든 헛돈 안쓰는 습관은 들이는 것 같아1
1:28 l 조회 32
아니 나 태연 UR 듣는데
1:28 l 조회 43
미나미 이때 왜 좋지...
1:28 l 조회 47
진심 바깥화장실 갓다가 충격적이고 더러운거 봄 ㅠㅠㅠㅠ1
1:26 l 조회 83
내 최애 왼으로 먹다가 1
1:26 l 조회 47
우리판 씨피러들이 오프가서 올리는거 리버스에서 맨날 알티하는데 4
1:25 l 조회 60
나는 정말 스텔라가 좋다…
1:25 l 조회 35
최애 넴드 탈덕했낭..6
1:24 l 조회 162
와 김민하 살 엄청 뺐네… 5
1:24 l 조회 76
존박버전 러브어택 제발 싸클에 올려주ㅓ.......
1:24 l 조회 7
와 리쿠4
1:23 l 조회 1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