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8388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0
이 글은 4년 전 (2021/8/2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중국바 닫으니 바로 올리네 ㅋㅋㅋㅋㅋㅋ티난다 티나 역시 중국 못잃어..
대표 사진
익인1
그런가..?그냥 일커지니깐 올린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땐 생각보다 조용했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첫폭로하고 기사 여러개 올라옴 그때부터 커졌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깐 생각보단 조용했잖아 기사도 몇개 아니였구 그정도면 피드백하는게 일 더 커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뭔.. 그럼 넌 글케 생각혀 난 중국 못잃어서 한거라고 생각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 너도 그렇게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이미 그렇게 생각하구있단다 그리고 이 일 아니더라도 슴 중국 못잃는건 누구나 아는 사실이라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중국때문 맞음 백퍼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국바랑 폭로자 계속나오니까 사과한거같음 솔직히 첫폭로자 터질땐 가만히있었잖음ㅋㅋㅋ그이상 폭로없으면 믿는사람믿고 안믿을사람은 믿지말라하면서 가만히뒀겠짘ㅋㅋㅋㅋ저런거 인정하면 그동안 중립둔사람들도 다 진짜 잘못한게 맞는거네 배신감드니까 앵가하면 조용히지니가가길 바랬을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그리고 심지어 두세번째 폭로자는 중국인 아녔나 암튼 투명하다 투명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우린 안뛰고 모해?
10:23 l 조회 6
무승부 할 생각말고 이길 생각해야하는 거 아님ㅋㅋ?
10:23 l 조회 8
아 답답해
10:23 l 조회 6
엥 우리나라 개 잘하는데?
10:23 l 조회 58
OnAir 이야 남아공도 못하고 우리도 못하고
10:23 l 조회 12
OnAir 이태석 크로스하지말자 ㅈㅂ
10:23 l 조회 22
손흥민 좀 써보면 안될깝쇼
10:22 l 조회 11
홍명보 기싸움 미쳤다
10:22 l 조회 36
OnAir 오늘 걍 엉망
10:22 l 조회 15
우리나라 사람들 엄청 많이 갔네
10:22 l 조회 7
OnAir 진짜 카타르 월드컵은 ㄹㅈㄷ였다
10:22 l 조회 30
OnAir 진짜 못한다
10:22 l 조회 9
와 국제망신 ㅋㅋㅋ카메라 ㅋㅋㅋㅋㅋㅋ
10:22 l 조회 74
OnAir 우리나라 아프리카에 항상 약해서
10:22 l 조회 31
OnAir 박지성 뭔가 답답해하는듯2
10:22 l 조회 52
OnAir 혹시 우리 3위돼도1
10:22 l 조회 34
OnAir 축구 중계 혹시 전현무야??...3
10:22 l 조회 76
OnAir 이태석씨 지금 저 자리에서 볼 올리는거 다 미스하는데...2
10:22 l 조회 40
OnAir 한복 입은 애기 귀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22 l 조회 6
OnAir 경기 하나 뛰고 일주일을 쉬었는데왜 체력관리 해줘야됨??
10:22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