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8390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0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7
이 글은 4년 전 (2021/8/2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걔넨 무슨 논란이든 닥치고 죄다 rumor에 fake news취급하는 게 기본임 아무리 폭로자가 증거를 눈 앞에 들이밀어줘도 포토샵 1도 모르는 애들끼리 그늘진 부분에 동그라미 쳐놓고 이게 조작의 증거다!!!하는 수준인데 말이 통하겠어...? 

 

애초에 팩트를 검증하고 싶어하는 마음도 없음 그냥 무조건 우리 oppa unnie는 innocent 하다는 게 패시브임 근데 차라리 무한쉴드치고 끝이면 등ㅅ들이네 하고 말텐데 중요한 건 한국인들 미개하다면서 엄청 욕함ㅋㅋㅋ열폭에 눈이 멀어서 한심하고 멍청하고 미개한 한국인들이 아이돌 깎아내리려고 별 짓을 다 한다는 게 걔네 논리임 거짓말이 아니라...ㄹㅇ외국팬들끼리 공유하는 감정이 저럼 무슨 논란 터지면 중립은 개나주고 무조건 자기 아이돌 말만을 진리로 여기고 믿음 설령 아이돌이 직접 잘못을 인정했어도 선동에 놀아난 한국인들이 악플을 너무 많이 다는 바람에 잘못한 게 하나도 없는데 인정했다는 게 그들 논리ㅎ 

 

놀랍겠지만 한국 아이돌 좋아하는 애들이 항상 한국인이랑 아이돌 분리해서 전자를 엄청 깔보고 욕함 한국인혐 음~청 심함 ㅣㅋㅋㅋ지네가 선동당한 미치광이 멍청이들이란 생각은 추호도 못하고 한국인들이 미개해서 아무 이유없이 아이돌 욕한다고 생각함 참고로 승리도ㅋㅋㅋㅋ아무 증거없이 무고한 한 사람을 감옥으로 보낸다면서 한국 사법부는 썩었고 한국인은 미개하다고 욕함ㅎ 

 

 

물론 어딜가나 극단적인 팬들은 있지만 해외애들 중엔 99%가 그 부류임 그나마 중국팬들 여론은 한국이랑 비슷해서 문어발 논란 터지면 같이 욕하고 하는데 동남아나 유럽쪽 애들은...어휴 진심 뇌라는 게 들어있는 애들인지 궁금할 정도임 

 

 

You did nothing wrong oppa i always support you ❤ ㅋㅋㅋㅋ걍 국룰임
대표 사진
익인1
ㅇㄱ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특히 해외 잡덕들.. 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열성쉴드 치길래 인장보면 타돌ㅋㅋㅋ돈이라도 주나 궁금할정도임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국이 더 심해 한국이 양반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진짜 혈압ㅋㅋㅋㅋ돈도 안 쓰면서 목소리는 오지게 큰 느낌? 거기다 본진 인장 달고 한국 욕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승발넘 생일되면 또 해외팬들 전광판 테러하는거 벌써부터 빡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ㄱ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맞아 한국인하고 나아가 한국을 싫어하더라 ㅋㅋㅋㅋ그럼 케이팝 덕질을 왜해요..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매번 월그컵마다 아쉬워 경기였는데
11:33 l 조회 1
와 근데 여기서 32강 못올라가면 진짜 레전드다
11:33 l 조회 1
OnAir 지성팍 영표리 나와서 하는게
11:33 l 조회 1
OnAir 진짜 축구 잘 모르는 사람인데
11:33 l 조회 1
이영표도 이해 못하는 김민재 교체
11:33 l 조회 1
홍명보 쟤는 전반에서 왜 손흥민을 뺀 건지 지도 모를듯
11:33 l 조회 1
OnAir 엊그제 본 라이즈 위시가 지금 축구 더 재밋고 잘함
11:33 l 조회 1
나 축구 알못인데
11:33 l 조회 1
OnAir 미아 태클;;;
11:33 l 조회 1
OnAir 설영우는 왜 아직까지 안빼는거야?
11:33 l 조회 1
OnAir 안돼 강인아
11:33 l 조회 1
1승2패 3위면 가능성 큰것도 아닌데,,, 진짜 비겨야됨
11:33 l 조회 1
홍명보 설영우의 지능형 안티 아닐까
11:33 l 조회 2
OnAir 월드컵 결과 어떻게 되든 홍명보는 짤리겠지??
11:33 l 조회 2
OnAir 누가 이기래??? 무승부만 하라고
11:33 l 조회 3
OnAir 조규성 넣어 조규성 넣어 조규성 넣어
11:33 l 조회 2
제발 한골 넣자 … 제발 제발…..
11:33 l 조회 3
OnAir 조3위여도 2패라 떨어질 확률이 높다는데?ㅠㅠ
11:33 l 조회 17
한국 축구대표님은 쳐박아라 진짜
11:33 l 조회 9
OnAir 홍 우리가 져도 멕시코가 이기면 한국이 2위라고 생각하는 거 아니야?
11:3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