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8391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5
이 글은 4년 전 (2021/8/25) 게시물이에요
진짜 찐 댄서분들 막 어엄청 유명한 그런 사람들도 몇 명 더 있었음 좋았을텐데ㅠㅠㅠㅠ 3명은 넘 적어 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난 탑급인 댄서가 이미 나와서 같은 댄서가 심사보면 좀 이상할거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이미 탑인 댄서가 몇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잉 그런가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근데 심사위원 적은건 나도 공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아는 댄서분은 리아킴밖에 없지만... 더 있었어도 재밌었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ㅠㅠㅠ 심사위원이 더 많았음 좋았을둡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ㄷ 더 댄서에 가까운 사람들이 심사위원이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음
댄서계에서 레전드인 사람이면 모시기 어렵겠지만 그래도 지금 좀 아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나중에 댄서들끼리도 투표하면 좋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어차피 댄서가 심사위원하면 친한사람한테 잘주네 어쩌네 말 나왔을걸.. 글고 모니카 립제이 허니제이보다 탑급 심사위원 찾기도어려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댄서말고 연예인으로 심사위원한게 더 좋다고 생각.. 아무래도 댄서가 댄서를 평가하면 기분도 상할거같고.. 보아님은 경력도 있고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5명이었음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리아킴도 이 라인업보면 출연진으로 나와야됨.. 차라리 연예인 심사가 낫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립제이 모니카 개인으로 참가했다면 심사할 사람이 없겠지만 크루로 참여한거라 개인역량보다 팀 역량 전체를 보는거 아닌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평가해서 안어색할 댄서가 좀 적긴할듯 리아킴 배윤정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하긴 그렇겠네 출연하신 댄서분들이 다 너무 대단해서 또 다른 댄서가 나오면 정말 월등하지 않은 이상은 심사가 힘들기도 하겠다
연예인이 나와서 좀 감상하고 즐기는 느낌으로 가는 거도 좋은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더 많았음 좋겠긴 함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지금이 좋음 적은 거 빼면 나도 5명이었음 좋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누가 맡은게 불만이기보단 심사를 못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연예인은 상관없었는데 한 소속사에서만 나온건 좀 아쉬웠음 소속사마다 취향차이도 있을 수 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거 진짜 엄청난 꾸준글이다 큰방에서 한 50번 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쓰니한테 뭐라하는건 아닌데 들어올때마다 보는거같앜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모니카는 진짜 심사위원석에 앉아있어야 되는 거 아니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나두 그게 좀 아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차라리 일반인 투표가 나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개인보단 크루로 나온거라 연예인이 나온건 나은데 너무 적은건 공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아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 근데 심사위원을 나와야할사람들이 파이트를 하고있어서..누가 심사위원을 나오려나 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미애들 피부색 관련 동북아가 한국 편 드니까 더 정병걸린거 같아
0:35 l 조회 1
주훈 성현 건호 디올 게티이미지
0:35 l 조회 1
디저트 사랑하는 남돌 있으면 알려주라
0:34 l 조회 1
나 아침 안 먹고 다녔는데 그게 소문이 났는지 여기저기서
0:34 l 조회 3
나 립우랑 원이 조금 같그같이 느껴짐
0:34 l 조회 5
진짜 엄청 바삭한 핫후라이드 치킨이 먹고싶음
0:33 l 조회 5
스트릿레스토랑파이터 이거 재밌닼ㅋㅋ
0:33 l 조회 4
평소에는 한국어 쓰는데 싸울땐 일본어 쓰는
0:33 l 조회 17
운동 한다는데 내 몸 상태는 왜 물어봐
0:33 l 조회 7
라이즈 원빈 쇼츠 봤는데
0:33 l 조회 15 l 추천 1
하투하 팀 분위기 진짜 좋다1
0:32 l 조회 18
ㅍㄹㅇㅂ 콘은 자리 잘 잡아도 똑같은거 아냐 보이는건?6
0:32 l 조회 43
전독시 졸라 재밌네
0:32 l 조회 14
와 진짜 뒤지게 잘생겼다1
0:32 l 조회 35
난 널 버리지 않아~
0:32 l 조회 8
8월 28일부터 적용되는 티켓 암표 100% 불법 개정안으로 티켓베이 사라질듯
0:32 l 조회 21
배고푸다…..
0:32 l 조회 3
모태솔로지만연애는하고싶어 지수랑 ㅅㅌㅇㅆ 세은이랑 닮지않음?
0:31 l 조회 7
이게 바로 겨울 쿨톤과 여름 쿨톤의 차이인걸까
0:31 l 조회 21
앨범 하나만 산다면 데뷔앨범 정규앨범6
0:30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