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8650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0
이 글은 4년 전 (2021/8/27) 게시물이에요
다들 멜론 얘기하길래 들어가봤다가 첨들어보는데  

순위 높아서 플리추가함 

근데 노래가 좀 신기해 안들어본 스타일이야  

화음이 신기함 인간이 낼수있는 소리인가 싶음. 

그부분이 신기해서 계속 듣게 돼 

숨듣명인가봐 나만몰랐네 

[잡담] 이달소 이노래 유명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글쓴이
따라하고싶은데 너무 높아서 엄두가안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거 퍼포도 좋아서 아쉽다는 말 많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곡 좋은데 덜 알려져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예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대가 ㄹㅇ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보러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문특 컴눈명할때도 잠깐 언급됐었음 다이원퍼포 잘 살리고 노래 좋아서 아쉽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돌판 사이에선 꽤 유명하지 않나?? 문특 숨듣명에도 나왔던걸로 기억하는데.. 나도 여기저기 커뮤에서 말하는거 듣고 알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건 진짜 퍼포가 대박이야 ㄹㅇ 전체직캠 봐야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타돌 전체직캠 안 보는데 이건 많이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 노래 너무 고급져서 좋아ㅠ 포포몬쓰까지 같이 봐야 함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개좋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거 노래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 노래 너무 좋아 주기적으로 찾아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대가 미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노래좋앙 몽환적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유명한 건 아닌데 성적으로만 낸 순위가 아니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건 진짜 무대로 봐야해.. 무대로 보면 몽환적임이 더 극대화된 느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노래진짜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노래도 좋고 퍼포먼스도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노래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 노래 진짜 좋아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거 퍼포가 ㄹㅇ 나 교차편집 많이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댄브도 미침.. 분위기 너무좋아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거 퍼포 ㄹㅇ 다인원으로 낼 수 있는 아름다움은 다 냈음 무대가 찐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고원이 상징 동물 나비인데 위로 올려줄 때 ㄹㅇ 소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뭔가 숨듣명보다 컴눈명이 더 맞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컴눈명은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컴백해도 눈감아줄 수 있는 명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아무노래 왜케낮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첨본당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 개ㅇㅈ…….진짜 좋았음…이때까지 몽환적인 이달소였는데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춤하고 높은 하이톤의 목소리? 진짜 신비롭고 춤도 신기해서 가끔 찾아보게 됨 ㅋㅌ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문특 컴눈명에서도 나왔더라ㅋㅋㅋ 진짜 노래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댓글 쓰고보니 좀 된 글이었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 노래 진짜 나비 같음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으아아아아 오빛인데 이런 글을 이제야 보다니
우리 짱달소 노래 많이 들어주세요💛
이거랑 위성, 퍼펙트러브, 목소리 강추 합니다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나도 처음 보는데 들어봐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저거 모노트리 쪽 곡 아니었나 띵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 노래 조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거 진짜 띵곡....내 최애곡 중 하나 ㅠㅠㅠ 노래랑 퍼포 다 완벽.ㅜㅜ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클 : 풀주전 해줘 홍: 다빼고 이강인해줘
12:12 l 조회 1
에 아까 1:0인거 보고 안심하고 딴거하다왔는데
12:12 l 조회 1
누가 감독이든 못할수도 있긴함
12:12 l 조회 2
축협 정몽규 말하는 거 보면 말에 알맹이가 없다 ㄹㅇ
12:12 l 조회 3
올려치기 하고 싶지 않은데 진심으로 내 최애가 남자의 악마로 느껴짐
12:12 l 조회 3
엔시티는 대중성인 편인가?
12:11 l 조회 11
홍명보는 양심이 있으면 자진 사퇴 하셔야..1
12:11 l 조회 4
아... 아씨... 결제한 사람인 줄 모르고 뒤에서 기다리다가 순번 뺏김
12:11 l 조회 11
선수단 분위기 좋다 백날 말해도 경기력 망하면
12:11 l 조회 9
축협부터 갈아엎어야 하는데 아오 진짜1
12:11 l 조회 16
요새 엘라 왤케 잘하지2
12:10 l 조회 10
온 국민이 뭐 하다가도 축구만 생각하면 열내는중인데
12:10 l 조회 10
루머긴한대 귀국 1
12:10 l 조회 66
근데 바이럴 많이 돌리면 무조건 뜰거라는것도
12:10 l 조회 20
축구 유튜버들 일본이 제발 브라질 꺾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더라7
12:10 l 조회 69
홍명보 멕시코서 출발이야?
12:10 l 조회 11
카타르 때는 끝까지 잘 싸웠다 였는데
12:09 l 조회 18
중딩때 친구집에서 하루 잤는데 ㄹㅈㄷ 였어
12:09 l 조회 34
OnAir 메시 몸 푸는중1
12:09 l 조회 23
유진 딸들 근황이래1
12:09 l 조회 1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