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8650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0
이 글은 4년 전 (2021/8/27) 게시물이에요
다들 멜론 얘기하길래 들어가봤다가 첨들어보는데  

순위 높아서 플리추가함 

근데 노래가 좀 신기해 안들어본 스타일이야  

화음이 신기함 인간이 낼수있는 소리인가 싶음. 

그부분이 신기해서 계속 듣게 돼 

숨듣명인가봐 나만몰랐네 

[잡담] 이달소 이노래 유명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글쓴이
따라하고싶은데 너무 높아서 엄두가안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거 퍼포도 좋아서 아쉽다는 말 많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곡 좋은데 덜 알려져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예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대가 ㄹㅇ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보러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문특 컴눈명할때도 잠깐 언급됐었음 다이원퍼포 잘 살리고 노래 좋아서 아쉽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돌판 사이에선 꽤 유명하지 않나?? 문특 숨듣명에도 나왔던걸로 기억하는데.. 나도 여기저기 커뮤에서 말하는거 듣고 알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건 진짜 퍼포가 대박이야 ㄹㅇ 전체직캠 봐야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타돌 전체직캠 안 보는데 이건 많이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 노래 너무 고급져서 좋아ㅠ 포포몬쓰까지 같이 봐야 함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개좋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거 노래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 노래 너무 좋아 주기적으로 찾아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대가 미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노래좋앙 몽환적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유명한 건 아닌데 성적으로만 낸 순위가 아니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건 진짜 무대로 봐야해.. 무대로 보면 몽환적임이 더 극대화된 느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노래진짜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노래도 좋고 퍼포먼스도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노래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 노래 진짜 좋아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거 퍼포가 ㄹㅇ 나 교차편집 많이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댄브도 미침.. 분위기 너무좋아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거 퍼포 ㄹㅇ 다인원으로 낼 수 있는 아름다움은 다 냈음 무대가 찐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고원이 상징 동물 나비인데 위로 올려줄 때 ㄹㅇ 소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뭔가 숨듣명보다 컴눈명이 더 맞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컴눈명은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컴백해도 눈감아줄 수 있는 명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아무노래 왜케낮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첨본당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 개ㅇㅈ…….진짜 좋았음…이때까지 몽환적인 이달소였는데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춤하고 높은 하이톤의 목소리? 진짜 신비롭고 춤도 신기해서 가끔 찾아보게 됨 ㅋㅌ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문특 컴눈명에서도 나왔더라ㅋㅋㅋ 진짜 노래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댓글 쓰고보니 좀 된 글이었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 노래 진짜 나비 같음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으아아아아 오빛인데 이런 글을 이제야 보다니
우리 짱달소 노래 많이 들어주세요💛
이거랑 위성, 퍼펙트러브, 목소리 강추 합니다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나도 처음 보는데 들어봐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저거 모노트리 쪽 곡 아니었나 띵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 노래 조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거 진짜 띵곡....내 최애곡 중 하나 ㅠㅠㅠ 노래랑 퍼포 다 완벽.ㅜㅜ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본인표출무당인 내 친구의 말이 맞았자나!! 32강 못 가자나!!
11:43 l 조회 5
우리 대회전에 32강 확률 95%랬는데
11:43 l 조회 6
분명 32강 기대하지 않았는데
11:43 l 조회 7
근대 축협에 왜 저런 쓰레기 같은 사람들이1
11:43 l 조회 9
홍명보 고집이 쎄서 본인 스타일을 잘 안 바꾼다며
11:43 l 조회 9
일본 언론도 진짜 개충격인듯 말을 잇지 못했다고함 콩고 우즈벡 끝나고1
11:43 l 조회 30
다들 오늘 뭐 할 거야??1
11:43 l 조회 4
알못이 봐도 선수풀 좋은거 같은데
11:43 l 조회 7
기자회견 같은거 할려나?2
11:42 l 조회 24
축구감독 전임제 한 이후로 감독 18번바꿈
11:42 l 조회 11
박주호는 그러고 축협에 5년 징계 받았을걸4
11:42 l 조회 61
32강 올라갈 확률이 90% 이상이라며???
11:42 l 조회 41
? : 아싸 10억 돈 굳었다~3
11:42 l 조회 50
남아공만 비겼어도 갈수 있었을터인데
11:42 l 조회 11
정보/소식 안정환 구라 레전드.jpg3
11:42 l 조회 117
정보/소식 김영광 전 국가대표 최근 방송에서 했던 발언 ㄷㄷ1
11:42 l 조회 43
나는 오늘 그거 여러분 볼거야 -홍명보4
11:41 l 조회 38
근데 진짜 남아공전 선발 명단은 뭐였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11:41 l 조회 42
걍 모든 상황이 짜증남
11:41 l 조회 9
이임생 : 이영표 싸대기 때린 인간2
11:41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