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0150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이 글은 4년 전 (2021/9/07) 게시물이에요

[잡담] 김지범...탈색모 보고싶어... | 인스티즈 

[잡담] 김지범...탈색모 보고싶어... | 인스티즈 

[잡담] 김지범...탈색모 보고싶어... | 인스티즈 

김지범 흑발이랑..갈발도 넘 좋은데...탈색머리가 보고싶어..지범이 튼튼모발..괜찮다면 다음 활동때 탈색 가능한가요..보고싶은 머리색이 너무 많아..금발도 보고싶고...파란머리도 보고싶어..빨머도 두번이나 했지만 또 보고싶고...
대표 사진
익인1
나 파머 보고싶어ㅠㅠㅠㅠ빨머도 실시간으로 보고싶구🥺 염색 또 해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두번째짤 뭔노래지???!!머리보니까 워너비같은데.. 입덕전이라 못본 무대인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침반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앗 고마워 당장 보러갑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침반 첫주차 음중무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침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땡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흑발 제일 좋아해.... 근데 탈색모도 보고싶어............ 지범아 뭔들 안어울리겠어 그냥 다 해줘 아니 내일 브이앱 와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갑분 브이앱🙄 근데 내일 아니 오늘 노래브이앱 어때 지버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고싶다고ㅠㅠㅠㅠㅠㅠ김지범 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18살 차이 ㅋㅋㅋㅋㅋㅋㅋ 여친 엄마랑 5살 차이래..
18:26 l 조회 1
도훈 빨머
18:26 l 조회 1
우리판은 스밍 툽 열심히해서 개좋음 솔직히 타판들이 개부러워하고
18:26 l 조회 1
우리판은 거의 아무도 스밍얘기안함
18:26 l 조회 1
좋은 노래 내오면 될거아냐 왜 팬탓을 함
18:26 l 조회 7
이강인 히위고 언제 뜰가 ㄷㄱㄷㄱㄷㄱ
18:26 l 조회 4
헐 전기차 타면 멀미하는 거 맞아???1
18:26 l 조회 6
오 도훈 데뷔후 첨 탈색이래
18:25 l 조회 17
근데 스밍하라고 승질내는사람들 보면 신기하긴해
18:25 l 조회 16
나 팬미팅 왔는데 옆자리 사람 계속 키캡두들겨2
18:25 l 조회 12
빅뱅콘 끝나고 대화역에서 탈 생각 안하는게 낫겠지
18:25 l 조회 6
다음 빙고 경기는 언제야
18:25 l 조회 7
재현 인스타 진짜 쥑인다
18:24 l 조회 67
레몬탱 뒤에 웅장하게 깔리는 비트 ㄹㅇ 좋다
18:24 l 조회 8
재현 팬콘 도는 거 보니까
18:24 l 조회 21
싸이 올해 흠뻑쇼 VCR 오프닝 박지훈 단종이네ㅎㅎ
18:24 l 조회 22
너무 심심함 다들 지금 뭐해2
18:24 l 조회 12
선수풀이 항상 좋은게 아닌데 이 타이밍에 감독이 참
18:24 l 조회 7
빙수 먹었다고 배부르다니 ㄷㄷ
18:23 l 조회 5
근데 조합정병진짜 지겨움
18:23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