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범 흑발이랑..갈발도 넘 좋은데...탈색머리가 보고싶어..지범이 튼튼모발..괜찮다면 다음 활동때 탈색 가능한가요..보고싶은 머리색이 너무 많아..금발도 보고싶고...파란머리도 보고싶어..빨머도 두번이나 했지만 또 보고싶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