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마가 좋아하는 에이티즈 모먼트
— 랑마 (@ghdcenter) June 19, 2021
무대 연달아서 개빡세게 하느라 지치고 힘들고 너덜너덜해졌을때 나오는 독기패기객기
체력의 한계에 다다라서 마지막으로 쥐어짜내는 뛰어뛰어가 너무 좋음.... pic.twitter.com/fLSfD4unRw
갑자기 한줄씩 참여하는게 개웃김 pic.twitter.com/4DQazbBfim
— 히피⁺˳✧༚ (@iamshfan_) May 2, 2021
| 이 글은 4년 전 (2021/9/15) 게시물이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