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나는 요즘 고등학생때 이후로 규칙적으로 살고있어! 밥도많이먹구 ! 건강을 많이 신경쓰고있어! 그러니 너무 걱정마요 ! 알았지요!?
— Baekhyun_EXO (@B_hundred_Hyun) September 15, 2021
보고싶어서 잘 못살겠는 건 마찬가지지만 ,
— Baekhyun_EXO (@B_hundred_Hyun) September 15, 2021
각자의 위치에서 서로가 더 업그레이드되어서 더 멋져져서 다시 꼭 만나자! 에리들이 기다리는게 아니라 내가 기다리는거다!
오늘 하루도 너무 수고했어!
— Baekhyun_EXO (@B_hundred_Hyun) September 15, 2021
같이 검은 꿈꾸며 푹 잠들자아 !
또 올게! 안녕 ! pic.twitter.com/diUXzkvgLo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