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진짜 한두장면? 빼고 그렇게 잔인한지 모르겠음 잔인으로 홍보될 정도인가 이게...?싶은 정도 일단 내가 잔인한걸 진짜 못보는데 걍 으... 싶은 정도 2. 딱히 무슨 교훈을 주고싶은지 모르겠음 솔직히 말하면 정당하지 않는 방법으로 돈을 얻게 된다란 스토리에 무슨 교훈 줄지 떠오르는게 있듯이 의도는 알겠으나 이게 느껴지나... 싶음 3. 연기력 뭐라뭐라 하는데 거슬리는 사람 없었음 4. 지루함. 지루해요 지루해... 질질 끌음 끝까지 봤는데도 그래서 걘 뭐...? 걘 왜...? 이런 느낌이 든다... 5. 다시 보고싶은 맘은 없음

인스티즈앱
역사 강의 듣는 스타벅스 직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