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2179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1
이 글은 4년 전 (2021/9/20) 게시물이에요
말많고 재잘재잘 떠드는거 좋아함 

가끔 노동에 지치면 추천수만 올라가는거 투명함 

입덕하면 와르르 몰려와서 양손가득 풀코스로 이것저것 쥐어줌 

입덕에 진심이라 매번 칼같이 키알 울림 

독방 호칭 뜻 물어보는거 좋아함 

근데 무조건 새글 파야 알려줌 

독방 이모티콘 있음 

여기저기 유용하게 씀 

마플에 쪽방살이 하는 애들 있음 

독방러들이 쪽방러들 (장난으로) 싫어함. 쪽방러들은 독방러들 사랑해서 뭐든 긍정적으로 받아들임. 눈치없이 꿋꿋함 

예의 바름. 모닝인사 국룰임. 

귀여움. 굉장히 귀여움. 스스로도 귀엽다고 생각하고 여기저기서 귀여움 받는것도 즐김. 

 

나는 어디 독방에서 왔을까요?
대표 사진
익인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닝인사에서 설 느낌이 빡 온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우리잖아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쓸이 불러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투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추려고 들어왔는데 갑자기 자기소개인거예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황스러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들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설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닝인사에서 설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닠ㅋㅋㅋ 너무 티나잖앜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잘 맞춘다 정답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읽을수록 설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여기+트위터 등등에서 까빠 스탠스를 보면
23:04 l 조회 1
와 박지훈 워너원 시절 해투 예능 나온거보는데
23:04 l 조회 1
닏도 진짜 도랏네
23:04 l 조회 2
너무 웃기긴하다
23:04 l 조회 8
장원영 생각보다 더 귀엽게 생겼네1
23:03 l 조회 12
허윤진이 갑자기 너무 좋아
23:03 l 조회 4
딸 사진 보면서 일하는 노동꾼 짤 있는 사람
23:03 l 조회 7
원빈 이건 진짜3
23:03 l 조회 28
근데 아까 플같은건 날조는 정정해야하는거 맞지않나...?6
23:03 l 조회 49
해찬이 분홍색 잘어울린당
23:02 l 조회 8 l 추천 1
홍명보 응원하는 pws 악역 프로레슬러들
23:02 l 조회 11
좀 재밌는ㄴ 블로그 없나 1
23:02 l 조회 9
뭐야...미나미 영어 발음도 좋음1
23:02 l 조회 18
원빈 얼굴 진짜 안질림5
23:02 l 조회 22
낼 과자 먹고 싶은데 무슨 과자 먹을지 고민 중3
23:02 l 조회 9
18살차이 많긴하다..1
23:01 l 조회 22
사실 정병이 외부냐 내부냐 하는 거 보면 걍 정병은 정병이지1
23:01 l 조회 22
나이차이 많이나는 연애 좀 안했으면 좋겠음 제발 ㅜ 2
23:01 l 조회 31
은석 앤톤 하지마 챌린지10
23:01 l 조회 62 l 추천 9
더보이즈 영훈 연기 왜 안하지?5
23:01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