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2403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
이 글은 4년 전 (2021/9/22) 게시물이에요
사탄들의 학교에 루시퍼의 등장?  

나 이 대사가 너무 끌려 ... 함 봐볼까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난 3초도 못봄 이제
난 그걸 도대체 어떻게 본건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래서 꽃보다 남자 다시 못봐... 신기하더라 그땐 안오글거렸는데 단체로 뭐에 씌인걸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야 나도 꽃남 중1때 종합학원 샘이랑 합의 봐가면서 5분만 일찍 끝내달라고 애원하고 진짜 그러면서 봤는데 지금은 화면도 못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그냥그랬지만 그대사가끌린다면잘맞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밌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보면 웃길거같아ㅠ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대사 끌린다면.. 한번 도전해봐 난 그 시절에 재밌게봤었어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설렘다 ㅋㅋㅋㅋ ㅋㅋ ㅋ. ㅋ ㅋ도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시절엔..재밌었어 근데 다시보니까 진심..아무도 고딩으로 안보임ㅋㅋㄱㅋ큐ㅜㅠㅜㅠㅜㅠㅜ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그땐 그냥저냥 봤던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재밌어...... 난 서브커플을 좋아했어서 ㅋㅋ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오글거려 저대사뿐만 아니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근데 그 시절엔 진자진짜 재밌었어.... 난 정말 재밌게 봤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시 볼 수 있을지는 모르겠다만 처음 보면 ㄱㅊ을 것 같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재밌엌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오글거리는 거 잘 봐 최근에 꽃남도 봤오 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너무 오글거려서 못봄 지금도 뜨문뜨문 짤만 봨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대사 티키타카 보는 맛에 재밌게 봣음ㅋㅋㅋ
보나 명수 영도 셋이 붙으면 진짜 웃긴데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벌써 웃김 ㅋㅋㅋ 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웅 재밌어ㅋㅋㅋㅋ솔직히 오글거리고 유치하긴한데.. 나 원래 오글거리는거 못보거든?근데 상속자들은 겁나 재밌게봄ㅋㅋㅋ요즘도 가끔 생각나면 볼 때 있어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글거리는거 잘 보면 재밌음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최근에 봐도 재밌더라ㅋㅋㅋ 함 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 시절때도 재밌었고 난 지금도 재밌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엄청 재밌게봤음ㅋㅋㅋㅋㅋ 시청률이 증명 솔직히 다시 봐도 재밌던뎈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컴백 오늘이야?
10:30 l 조회 2
? 경기는 선수들이 뛰는데 월드컵 이용해서 돈버는 소속사 뭐노
10:28 l 조회 44
월드컵기간 컴백은 피하는게 좋은거아냐?1
10:28 l 조회 19
ㅇㅇㄹ 데뷔한지 얼마 안됐잖아 정산 그렇게 늦진 않은거 아닌가5
10:27 l 조회 60
'놀토' 라이즈 원빈, 확신의 오답으로 웃음 선사…'고집 특집 멤버?'1
10:26 l 조회 52 l 추천 2
베르나르 베르베르 이번에도 한국 오네
10:25 l 조회 21
강아지 임보했다가 일주일 전에 입양 보냈는데 아직도 힘드네,,3
10:25 l 조회 76
난 초록글 댓 이해함2
10:25 l 조회 80
정보/소식 앤더블 한유진 "축구밖에 몰랐다•••연습생 시작이 전환점” [화보]5
10:25 l 조회 47 l 추천 4
희승은 이러나 저러나 솔로 홍보 잘됐네6
10:24 l 조회 82
젭티,,,,,,부도? 나서 냉부 클립도 안올라오는거니...1
10:24 l 조회 58
카즈하는 진짜 한국인처럼생긴거같음 …1
10:24 l 조회 22
와 시온 진짜 깎아놓은듯이 잘생겼네...1
10:23 l 조회 41
이미 정해진 컴백날짜를 바꿀수도없는데 마플타서 어쩔건가싶다1
10:23 l 조회 59
쿠팡 새벽 배송 보장이래서 어제 오전에 시켰는데..........11
10:22 l 조회 133
삼닉 3주전에 소소하게 샀는데
10:22 l 조회 97
핌릿캣 빌보드 핫백 예측5
10:21 l 조회 72
나 유튜브가 안돼 ㄴㅏ만그래??5
10:19 l 조회 68
쿠팡 로켓프레시 아이스팩 안빼고 그대로 놔두면 진상이야?15
10:19 l 조회 207
최애팬들 최애 언행 쉴드친다고 헛소리 하는거 입 막고싶다3
10:18 l 조회 1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