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2403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백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
이 글은 4년 전 (2021/9/22) 게시물이에요
사탄들의 학교에 루시퍼의 등장?  

나 이 대사가 너무 끌려 ... 함 봐볼까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난 3초도 못봄 이제
난 그걸 도대체 어떻게 본건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래서 꽃보다 남자 다시 못봐... 신기하더라 그땐 안오글거렸는데 단체로 뭐에 씌인걸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야 나도 꽃남 중1때 종합학원 샘이랑 합의 봐가면서 5분만 일찍 끝내달라고 애원하고 진짜 그러면서 봤는데 지금은 화면도 못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그냥그랬지만 그대사가끌린다면잘맞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밌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보면 웃길거같아ㅠ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대사 끌린다면.. 한번 도전해봐 난 그 시절에 재밌게봤었어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설렘다 ㅋㅋㅋㅋ ㅋㅋ ㅋ. ㅋ ㅋ도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시절엔..재밌었어 근데 다시보니까 진심..아무도 고딩으로 안보임ㅋㅋㄱㅋ큐ㅜㅠㅜㅠㅜㅠㅜ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그땐 그냥저냥 봤던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재밌어...... 난 서브커플을 좋아했어서 ㅋㅋ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오글거려 저대사뿐만 아니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근데 그 시절엔 진자진짜 재밌었어.... 난 정말 재밌게 봤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시 볼 수 있을지는 모르겠다만 처음 보면 ㄱㅊ을 것 같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재밌엌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오글거리는 거 잘 봐 최근에 꽃남도 봤오 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너무 오글거려서 못봄 지금도 뜨문뜨문 짤만 봨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대사 티키타카 보는 맛에 재밌게 봣음ㅋㅋㅋ
보나 명수 영도 셋이 붙으면 진짜 웃긴데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벌써 웃김 ㅋㅋㅋ 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웅 재밌어ㅋㅋㅋㅋ솔직히 오글거리고 유치하긴한데.. 나 원래 오글거리는거 못보거든?근데 상속자들은 겁나 재밌게봄ㅋㅋㅋ요즘도 가끔 생각나면 볼 때 있어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글거리는거 잘 보면 재밌음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최근에 봐도 재밌더라ㅋㅋㅋ 함 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 시절때도 재밌었고 난 지금도 재밌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엄청 재밌게봤음ㅋㅋㅋㅋㅋ 시청률이 증명 솔직히 다시 봐도 재밌던뎈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나 요새 나로바꾸자 이것만 보면 웃음남
10:19 l 조회 1
와 메시 음바페 홀란드 멀티골ㅋㅋㅋㅋ
10:19 l 조회 1
아 올해 술머긍ㄴ것중에 제일 취햇네
10:19 l 조회 1
정국 팬들아 정국 신고글 처리 잘된다
10:19 l 조회 1 l 추천 1
메시2경기5골 홀란드2경기4골 음바페 2경기4골
10:19 l 조회 2
대성 허영지 열애설 그거 망붕 외국팬들 짓임
10:17 l 조회 20
멤버 패는 걸로는 젤 심했던 멤프가 건수 잡았다고 이거저거 끌고오는 거 어이털림
10:17 l 조회 13
홀란드 멀티골ㅋㅋㅋㅋㅋㅋㅋ1
10:17 l 조회 11
나 투본 뛴다고 욕 먹은 적 있음
10:17 l 조회 11
장하오 첫 살롱드립 출연때 얼마나 인상 깊었던건지 감도 안옴
10:17 l 조회 11
OnAir 와 홀란 멀티골
10:16 l 조회 7
최애의 최애 기다리고 잇엇는데
10:16 l 조회 12
놀티켓 왜 어플에서 예매하기 누르면 웹으로 넘어가?3
10:16 l 조회 20
쌰갈..흰색차에 러브버그 미쳣다
10:16 l 조회 10
제왑 그룹들 전에는 초반에 빵뜨더니 이제는 힘들게 뜨는데
10:16 l 조회 40
나린 걍 얼굴이 명화네
10:16 l 조회 28
난 왼이 좀 약한 모습이 있어야 맛있음
10:15 l 조회 12
정보/소식 ENA 신규 예능 "왕자와 거지" 라인업 공개 : 슈주 이특&신동 + 던 + NCT 쟈니&지성 + 위아이 김요한
10:15 l 조회 29
하루 아파서 쉬고 강의 들으러 왔더니1
10:15 l 조회 18
덕질 티내는거 안좋은거구나11
10:14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