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2648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9
이 글은 4년 전 (2021/9/24) 게시물이에요
그건 바로 

 

 

 

 

 

"바악 떠엉 후와" 

" na rang Gyul hone ham"  

 

 

 

천천히 한 글자씩은 발음할 수 있어도 아주 빠른 속도로 소리내서 발음할 수 있는 사람은 매우 드물다고 함. 참고로 글쓴이는 발음 잘 함  

 

 

 

 

 

 

 

 

 

 

 

 

 

 

[잡담] 아나운서급 발음 소유자가 아닌 이상 웬만한 사람들은 절대 발음 못하는 단어 | 인스티즈 

감사합니다
대표 사진
익인1
ㅅㅇㅂ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나랑 결혼했구나><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더콰할배랑 결혼했다고???ㅇㅋㅇ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ㅅㅇㅂ 가만안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혈육끼리 운전연수 해주는거 아닌듯..
0:25 l 조회 1
스키즈 콘서트 도전해야지
0:25 l 조회 1
내 본진 전에 열애설나서 팬덤 타격 에바였는데
0:25 l 조회 1
귀신이 있다고 믿음?
0:25 l 조회 1
근데 스키즈 콘서트 가보고 싶긴해
0:25 l 조회 1
아 국립경기장보다 닛산이 더 상징성이 있어???
0:25 l 조회 5
나도 아이돌 스탭으로 일하고 싶음
0:25 l 조회 6
나도 민주당 지지자인 소수의 20대 남자지만 90년대생 초중반 남자는 버렸으면 좋겠어
0:24 l 조회 8
사쿠야 아직 애기 같다 ㅋㅋㅋㅋ
0:24 l 조회 5
우리 아빠 엄마 대화 개웃김
0:24 l 조회 19
스키즈 작년 앙콘은 후기 찾아보면 춥다는 이야기가 8할은 됐나 ㅋㅋ4
0:23 l 조회 25
이런 뮤비 어디 더 없나 본진에 있음 추천해주세요 제벌 ㅠㅠㅠ
0:23 l 조회 9
장터 요드링 11호 양도 받을 심 있을까
0:23 l 조회 7
이즈나 신기할정도로 다들 말투가 똑같아2
0:23 l 조회 21
정보/소식 요즘 압도적으로 제일 붐업되고 있는 래퍼
0:23 l 조회 19
워너원은 awake랑 불꽃놀이 무대를 가져와라
0:23 l 조회 4
제왑팬인데 진짜 억울하네7
0:22 l 조회 93
펜타포트페벌 너무 가고싶은데 혼자 가는거1
0:22 l 조회 14
유명인들은 죄의식이란게 없나봐3
0:22 l 조회 32
래퍼들은 무대에 가방을 들고나오네1
0:21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