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문제도 물론 있고 ㅇㅇ 오히려 앨범 인플레 되고나서 그냥 "돈 많이 쏟아붓는팬덤"이란 인식만 강해지고 대중성은 더 떨어지고.... 특정 그룹 저격이 아니라 (지금 플 주어 누군지도 모름) 우리가 다같이 개선해나가야할 아이돌 문화 제1과제인거같아
| 이 글은 4년 전 (2021/9/24) 게시물이에요 |
|
환경문제도 물론 있고 ㅇㅇ 오히려 앨범 인플레 되고나서 그냥 "돈 많이 쏟아붓는팬덤"이란 인식만 강해지고 대중성은 더 떨어지고.... 특정 그룹 저격이 아니라 (지금 플 주어 누군지도 모름) 우리가 다같이 개선해나가야할 아이돌 문화 제1과제인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