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다 누가사는거임? 돈 ziral 쩌네 " 이런 반응이 더 많음 앨범 인플레 일어나기전엔 이런반응 아니었는데 요즘 환경관련해서 아이돌문화 저격하는 기사도 많이 나고 인식이 점점 더 안좋아지는거 같음 인티에 글쓰는게 의미없어 보일수도 있지만 팬덤 문화 안그래도 안좋아지고 있는데 이렇게 우리끼리라도 자정하려는 노력 필요하다고 생각해
| 이 글은 4년 전 (2021/9/24) 게시물이에요 |
|
"도대체 다 누가사는거임? 돈 ziral 쩌네 " 이런 반응이 더 많음 앨범 인플레 일어나기전엔 이런반응 아니었는데 요즘 환경관련해서 아이돌문화 저격하는 기사도 많이 나고 인식이 점점 더 안좋아지는거 같음 인티에 글쓰는게 의미없어 보일수도 있지만 팬덤 문화 안그래도 안좋아지고 있는데 이렇게 우리끼리라도 자정하려는 노력 필요하다고 생각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