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잡담   OnAir   마플   정보/소식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l조회 2143l 8

[정보/소식] 에스파 단체티저 | 인스티즈

 
   
8개월 전
익인1
와 세기말 감성이네
•••답글
8개월 전
익인2
닝닝 바지에 놀랐네 구도땜에;
•••답글
8개월 전
익인3
아 노래 너무 궁금해
•••답글
8개월 전
익인4
이것도 에어팟 시점인가
•••답글
8개월 전
익인5
8개월 전
익인6
바닥에 떨어진 껌 시점,,
•••답글
익인63
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익인7
약간 게임일러같다
•••답글
8개월 전
익인8
4원소같다
•••답글
8개월 전
익인9
그래서 ..뭐 내가 개미쯤 되는건가 ? 웅..
•••답글
8개월 전
익인10
그래서 도대체 환각퀘스트가 뭘까요...?!
•••답글
익인44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묘하고 은근 무서워 뭔가 ,, 환각 퀘스트.. 글게 뭘까요
8개월 전
익인11
그래서 내가 지금 바닥이라는거지?
•••답글
8개월 전
익인12
그래서 지금 내가 밟히고 있는거지?
•••답글
익인16
앜ㅋㅋㅋㅋㅋ
8개월 전
익인13
네오함의 정석..
•••답글
익인18
네오한건 엔시티분들 한테 쓰는 수식어 아님감??
익인35
지나가다) 이거 원래 있는 단어여..!
익인18
앗 그래..? 다른그룹한테 쓰는건 첨봐서..!
익인51
neo는 원래 있는 단어긴 한데 네오하다처럼 동사형으로 쓰는 건 엔시티팬들이라 그런 듯…??(아닐수도)
8개월 전
익인14
디아블로 같다
•••답글
8개월 전
익인15
그래서 다 내 여자라는거지??
•••답글
글쓴이
🙅🏻‍♀️
8개월 전
익인17
개기대돼 ㅠㅠㅠㅠ 노래 빨리 나와랔...🤩🤩🤩
•••답글
익인17
전지적 강아지풀 시점
익인17
아니 근데 생각해보니까 어캐 찍은거야...? 누워서...??
8개월 전
익인19
아니 그 어딜 봐야 될지 모르겠음
•••답글
8개월 전
익인20
티저 잘 뽑혔다 너무 예뻐 다들
•••답글
8개월 전
익인21
아예 게임 세기말 감성으로 굳히나??
•••답글
8개월 전
익인22
느낌 너무 좋다 컨셉 확실해서 좋은듯
•••답글
8개월 전
익인23
일단 저를 밟으셨네요
얼빡티저 보고싶다

•••답글
8개월 전
익인24
카리나는 저 각도에서도 왜 똑같은것같냐
•••답글
익인24
닝닝 바지 머선일 깜딱이야
8개월 전
익인25
8개월 전
익인26
바닥에 떨어진 에어팟 시점이다
•••답글
8개월 전
익인27
카리나만 카메라를 안 보네
•••답글
익인27
뭔가 특별한 역할을 하는 매개체인가 봐
8개월 전
익인28
난 잘 모르겠다….
•••답글
8개월 전
익인29
8개월 전
익인30
노래 궁금해
•••답글
8개월 전
익인31
진짜 옛날같은데 22세기같기도 한 감성이다
•••답글
익인53
나더 이렇게 느꼈어ㅋㅋㅋㅋㅋ 미래적인 것 같으면서도 옛날느낌도 있는 것 같고....
8개월 전
익인32
저 각도에서 어떻게 이쁘지 진짜
•••답글
8개월 전
익인33
오...신기한 컨셉이네 그래서 스엠이 시도하는건가
•••답글
8개월 전
익인34
8개월 전
익인35
카리나 너무 이뻐 ㅜ
•••답글
8개월 전
익인37
저세상 각도다 ㄹㅇ
•••답글
8개월 전
익인38
돌멩이시점 맞지..?
•••답글
8개월 전
익인39
진짜 스엠 어떤 스타일로 밀고나가는지 확 알겠다..ㅋㅋㅋㅌㅌㅋ
•••답글
8개월 전
익인40
떨궈진 에어팟 시점이네,,
•••답글
8개월 전
익인41
8개월 전
익인42
지금까지 뜬 티져는 블랙맘바의 방해로 환각에 빠져있는상태를 표현한거야!!!!(궁예아니고 피셜임)
•••답글
글쓴이
맞아 피셜임 !!
8개월 전
익인43
불랙맘바가 만들어낸 환각퀘스트~
•••답글
8개월 전
익인46
그니까~내가 블랙맘바라서 밟은거야?
•••답글
8개월 전
익인47
아니 저 각도에서 어케 저리 예쁜겨 내 얼굴이었으면 인간인 줄 몰랐을 듯
•••답글
8개월 전
익인48
멋있는데?
•••답글
8개월 전
익인49
진짜 이 그룹 컨셉 한번 확실하다
•••답글
8개월 전
익인50
나 또 중심을 잃고,
목소리도 잃고,

•••답글
8개월 전
익인52
바닥에 있는 먼지 시점인가
•••답글
8개월 전
익인54
ㅋㅋ 굳이 컨포 글에 초치는 애들은 뭐냐 지 본진 글에 저랬으면 어그로 취급 할 거면서 맘에 안 들면 좀 지나가라
•••답글
8개월 전
익인55
와 윈터 이렇게 보니까 태연닮았다
•••답글
8개월 전
익인56
ㄹㅇ 요즘 유행하는 동양적인 컨셉같아 ,, 내가 좋아하는 옷 브랜드들 생각남
•••답글
8개월 전
익인57
약간 근미래 느낌쓰
•••답글
8개월 전
익인58
이세상 커피가 아니다

그때 감성 같음!

•••답글
익인58
아니면 데몰리션 노래방 시대 감성!
아니면 스타크래프트 시대 감성!

8개월 전
익인59
에스파한테 밟히는 시점인가
•••답글
8개월 전
익인60
90년대 해외 패션잡지 구도네
•••답글
8개월 전
익인61
이와중에 카리나만 다른 곳 보고 있어서 뭐 있는 건가 싶음 ㅋㅋㅋㅋㅋ 세계관 궁예 드릉드릉
•••답글
익인62
헐ㅋㅋㅋㅋ나도 방금 그생각함 왜 카리나만 다른곳 보지? 무슨 세계관 연결인가? 이러곸ㅋㅋㅋㅋ
8개월 전
익인64
아 근데 진짜....스엠 옷하고 컨셉 너무 좋다
•••답글
    
 
카테고리
날짜조회
드영배 도깨비 김신이랑 별그대 도민준이 사귀자고 한다면 누구랑 사귈래?138 06.26 23:22 3713 0
(K)POP/예능 세븐틴이랑 정국 사진 뜸135 06.26 23:54 8972 39
비투비 💙 비투비 이민혁 𝘽𝙊𝙊𝙈💥 솔로 컴백 💙99 5:43 1014
엔시티 와 미친... 8시 25분 7초82 12:55 2016 9
세븐틴 어쩌면 고척돔.. 다음에 또 가도 괜찮을지도?71 06.26 22:37 2042 0
 
근데 에이티즈 민기분은 왜 킹덤때 안 보였어??? 15:25 1 0
세븐틴 도겸 이 영상 내 눈물 영상으로 선정... 15:25 16 0
마플 브이앱.. 난 없어져도 걍 그렇구나 싶은데..2 15:25 20 0
마플 플랫폼 너무 많음1 15:25 34 0
장터 29일 여덟 시 예사 티켓팅 용병 구해요🙏🏻1 15:24 8 0
근데 자기 돌이 타투 하는거 싫어하는 익인이들은6 15:24 37 0
얘드랑.. 시간대 상관없이 시도때도 없이 썰 잇는 연성러 어때..7 15:24 32 0
이민혁 이번 신곡 간담회에서 좀 나왔는데4 15:24 16 0
와 윈터 도깨비불 춤 짱 좋아2 15:23 62 0
정구기 셉분들이랑 찍은 사진 어디에 올라온거야??3 15:22 80 0
마플 그럼 브이앱 영상 백업하라는 얘긴가2 15:22 150 0
虛打2 15:22 26 0
엑소 마피아 하는 거 개웃기다2 15:22 29 0
유토피아 안무 개쩌는데... 15:22 14 0
홀 버블이 20년 2월에 열렸구나 얼마 안됐네1 15:21 26 0
마플 브이앱플은 진심 큰방 3대 치매플임20 15:21 199 0
장원영 이거 왜 설레냐………1 15:21 43 0
마플 근데 왜 또 브이앱플이야 뭐 뜸..?4 15:21 169 0
마플 트위터 이상한소문 믿는 어린팬들 개웃긴게ㅋㅋㅋ6 15:20 107 0
전체 인기글 l 안내
6/27 15:24 ~ 6/27 15: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예잡 (K)POP/예능의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마플은 인기글에 뜨지않고, 마플 부착을 요청할 수도 있어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